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갤Z 플립 톰브라운 에디션 2차 판매…23일부터 선착순 아닌 추첨제로

갤럭시Z 플립 톰브라운 에디션

갤럭시Z 플립 톰브라운 에디션

 
삼성전자가 오는 23일부터 남성복 명품 브랜드 '톰브라운'과 협업해 출시한 폴더블 폰 '갤럭시Z 플립 톰브라운 에디션'(사진)의 2차 판매를 시작한다. 1차 판매가 선착순 방식이었다면, 2차 판매는 온라인 추첨제로 방식을 바꿨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우려로 오프라인으론 판매하지 않는다.  
 

온라인 추첨 통해 구매 가능 

삼성전자는 "23일 오전 9시부터 다음날 오후 9시까지 삼성전자 홈페이지를 통해 '갤럭시Z 플립 톰브라운 에디션'을 추가 판매 한다"고 19일 밝혔다. 당첨자에겐 문자 메시지가 발송되고, 삼성전자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지난달 1차 판매 당시 발생했던 홈페이지 접속 장애를 비롯해 소비자 불편이 재발하는 것을 막기 위한 조치다. 
 
추첨 당첨자는 25일 오후 6시부터 26일 오후 9시까지 제품을 구매하면 된다. 삼성전자는 "응모시 불법 프로그램이나 비정상적인 방법을 사용해 삼성전자와 다른 고객의 피해 발생이 확인될 경우, 당첨 취소뿐 아니라 해당 페이지 접속 제한과 법적인 책임이 부과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갤럭시Z 플립 톰 브라운 에디션

갤럭시Z 플립 톰 브라운 에디션

 

톰브라운의 3색 패턴…가격은 297만원 

갤럭시Z 플립 톰브라운 에디션은 톰브라운 수트에서 영감을 받은 회색 색상을 바탕으로 한다. 폴더블 폰을 접었을 때는 톰브라운만의 ‘빨간색-흰색-파란색’ 3색 패턴이 눈에 띄도록 디자인했다. 제품을 담는 케이스에도 삼색 패턴이 그려져 있다. 갤럭시 워치의 시계 줄(스트랩)에도 톰브라운만의 삼색 포인트가 더해졌다. 여기에 갤럭시S20과 함께 공개된 삼성의 2세대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 플러스'도 톰브라운 패턴이 입혀졌다.
 
삼성전자는 갤럭시Z 플립 톰브라운 에디션을 한국에 이어 미국ㆍ중국에서도 이달 안에 2차 판매할 예정이다. 이들 국가에서도 IT에 관심 있는 남성층에 인기가 많다고 한다. 가격은 이번에도 297만원(한국 기준).
 
김영민 기자 bradkim@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