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봉사로 받는 것 이상으로 베풂이 행복하다는 공감근육이 확산되길 기대”

(주)군월드(이동군 대표)는 IT 시스템 융화로 원감 절감 및 가치 창출을 캐치프레이즈로 2012년 설립된 건설·IT 기업이다. ‘1% 사회봉사’ ‘10% 창업투자’를 최우선 가치로 기업 경영을 일궈가고 있다.  
 
회사 매출의 1%를 매월 사회복지단체 및 시설에 기부하는 행복채움 기부는 ‘1% 사회봉사’라는 군월드의 경영철학을 담았다. 군월드는 2016년 〈사〉지체장애인협회, 감나무골작은학교를 시작으로 세이브더칠드런, 대구입석지역아동센터, 사랑의연탄나눔, 사회복지공동모금 사랑의열매, 위트컴장군희망재단, IT청년위원회 등을 지원하고 있다. 이처럼 지역민과의 상생 차원으로 소외된 이웃을 찾아 능동적 봉사활동에 주력한다는 것이 군월드의 사훈 중 하나다.  
 
군월드는 지역 주거 혁신을 선도키 위해 대구 도심 최초로 타운하우스 로제티움을 건립했다. 지난해 로제티움은 대한민국 토목기술 건축대상 주거용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지역민들이 애정할 수 있는 대구의 랜드마크로 거듭나고 있다.    
 
군월드는 지역 경제 제고를 위한 전 방위적 사업 모멘텀에도 가일층 박차를 가하고 있다. 중국 사업 진출을 위한 플랫폼 구축을 영위, 한·중 양국 간 가교로써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겠다는 복안이다. 이러한 공로로 지난해 6월 이동군 대표가 중국 성양구 경제무역 문화교류 고문으로 추대된 데 이어, 10월에는 ‘한중교류협력 국제 객청 간담회’에서 기업홍보대사로 추대됐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