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한국외국어대ㆍ한국경제 TV, ‘베트남ㆍ아세안 최고위과정’ 4기 교육생 모집

한국외국어대학교와 한국경제TV가 오는 5월12일 개강하는 ‘베트남ㆍ아세안 최고위과정’의 4기 교육생을 모집한다.
 
‘베트남ㆍ아세안 최고위 과정‘은 베트남 등 아세안 진출투자를 돕기 위해 한국경제TV의 광범위한 해외 인프라와 정보력과 한국외대가 지니고 있는 베트남을 비롯한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태국, 미얀마, 싱가포르 등 동남아시아 지역의 깊이 있는 연구 역량을 더해 만든 국내 최초의 베트남ㆍ아세안 전문 최고경영자 과정이다.  
 
교육 내용은 베트남 및 아세안 지역학 일반과 투자 및 비즈니스 전략, 산업 이해 전반을 다루는 특강을 비롯해 3박 4일 베트남 해외연수, 업종별 사업 성공과 실패 사례 연구, 아파트, 상가, 주택 등 부동산 및 주식 시장 진출 전략, 고위공무원 명사 특강 등으로 구성돼 있다.
 
구체적으로 베트남 금융시장 현황 및 주식, 베트남 노무 및 법무, 세무회계 및 각종 세금 이슈, 경제 산업 시장 동향 분석 및 전망, 도시별 구조와 특징, 베트남 외국인 기업 투자환경 및 투자형태, 자금 조달 전략 등의 전문 분야를 구체적 성공, 실패 사례를 통해 강연을 진행한다.  
 
특히 다양한 업종의 CEO와 해당 분야 최고의 전문가들이 과정에 참여하기 때문에 베트남 진출 네트워크 형성에 실질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고, 최고위 과정 수료자에게는 한국외대 총장 명의의 수료증과 함께 한국외대 교수를 비롯해 베트남 어학과 동문, 베트남 정부 고위공무원, 한국경제 TV에서 운영하는 K-VINA비즈센터 전문위원들과의 인적 교류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베트남 등 아세안 지역 사업 진출ㆍ투자 관련 K-VINA비즈센터의 각종 정보 자료를 무료로 제공된다.
 
K-VINA비즈센터의 유은길 센터장은 "베트남 상공협회 코참과 협력을 맺고 올해 상반기 중 현지법인 개설을 통해 베트남 현지 사업 투자 및 진출을 하고자 하는 개인, 기업인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고 설명했다.  
 
교육은 오는 5월 12일부터 베트남 현지 해외연수를 포함한 24주 과정이며, 매주 화요일 저녁 6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진행된다. K-VINA비즈센터 홈페이지에서 원서교부 및 접수를 진행하며, 등록 기간은 다음 달 20일까지다. 협력기관 및 조기 신청 시 등록금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