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LG전자, 신제품 ‘트롬 건조기 스팀’ 출시 기념 TV 광고 공유 이벤트

TV 광고를 공유만 하면 황색포도상구균, 녹농균, 폐렴간균 99.99% 살균, 이소발레릭 애시드(땀) 99% 제거 등 강력한 살균 탈취  기능을 갖춘 ‘트롬 건조기 스팀(STEAM)’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다.
 
LG 전자가 ‘트롬 건조기 스팀(STEAM)’ 출시를 기념해 이달 31일까지 TV 광고 공유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이다.
 
이번 이벤트는 ‘LG 트롬 건조기 스팀 TV 광고 공유 이벤트’ 공식 사이트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해당 페이지에서 TV 광고 영상을 시청한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공유하면 된다. 이후 신청서 양식에 맞춰 공유한 링크와 개인 정보를 입력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등 당첨자(1명)에게는 신제품 ‘LG 트롬 건조기 스팀’이 제공되며, 2등 당첨자(10명)에게는 ‘LG 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AP130MWKA)’가 선물로 주어진다. 뿐만 아니라, 이벤트 참여자 중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상품권’이 증정된다. 본 이벤트의 당첨자는 오는 4월 6일 발표될 예정이다.
 
한편, 새롭게 선보이는 LG 트롬 건조기 스팀은 트루스팀이 적용돼 살균과 탈취는 물론 의류의 주름까지도 완화해주는 신제품으로, ▲스팀 살균코스에서 유해 세균 99.99% 살균 ▲냄새 99% 제거 ▲구김 완화가 핵심 강점으로 꼽힌다. 또한 LG ThinQ앱을 이용하여 인공지능 DD(Direct Drive) 세탁기와 건조기를 연동해 세탁 코스에 맞는 건조 코스를 자동으로 추천해주는 '스마트 페어링'기능까지 반영돼 사용의 편리함을 한층 강화했다.
 
LG전자 관계자는 “신제품 LG 트롬 건조기 스팀만의 특장점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과 공유하기 위해 이번 TV광고 공유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트롬만의 차별화된 스팀 건조를 통해 옷감이 살아나는 새로운 건조를 직접 경험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