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엠제이월드, 화상강의 솔루션 클래스인클래스 ‘무상 공급’…코로나19 위험 막는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확산세가 계속되면서 국민들의 일상적인 생활 패턴도 바뀌고 있다.
 
대인 접촉이 어려운 만큼 기업 및 기관에서는 재택근무를 진행 중이고 개인적인 모임이나 여행도 연기되거나 취소되는 상황이다. 특히 학원이나 공부방은 집체 교육 시스템을 걱정하는 학부모들의 걱정에 따라 등원을 보류하는 등 초비상 사태를 맞은 한편 전염의 위험성과 경제적 활동의 어려움으로 이중고에 봉착한 상황이다.  
 
이에 ㈜엠제이월드는 화상강의 솔루션 학원가맹사업플랫폼 클래스인클래스(ClassInClass, 이하 CIC)를 코로나19 상황이 안정화될 때까지 한시적으로 학원과 공부방에 무상 제공한다고 밝혔다.  
 
클래스인클래스 솔루션인 ‘CIC 화상강의 프로그램’은 실시간 화상으로 시간과 공간에 구애받지 않고 서로 교감하며 오프라인과 동일한 수업환경을 구현하는 화상강의 시스템이다.
 
클래스인클래스 교육사업본부 함준열 상무는 “CIC 화상강의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학생들이 집에서 수동적인 일방향의 인강 수업 방식이 아닌 생동감 있는 양방향 수업과 실시간 관리를 받음으로써 고객(학생, 학부모) 만족도가 향상되며 코로나19로 인한 휴원 예방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고 전했다.  
 
솔루션 설치는 인터넷 검색창에서 클래스인클래스를 치면 무료 사용 가능하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