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한글과컴퓨터, 말랑말랑플랫폼 가입자 200만 돌파기념 이벤트 “한컴타자 게임하고, 경품도 받고”

국내 대표 소프트웨어 기업 한글과컴퓨터(대표 변성준 / 이하 한컴)는 자사 브랜드 사이트 ’말랑말랑플랫폼‘ 오픈 1년 만에 가입자 200만 돌파를 기념해 ’산성비 행운을 모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 게임 참여 횟수가 가장 많은 참가자에게 아이폰, 에어팟, 치킨 등 2,020개 경품 증정...3월 6일부터 22일까지

이번 이벤트는 ’말랑말랑플랫폼‘ 홈페이지에서 로그인을 하고, 말랑말랑 산성비 게임 내 ’행운을 모아‘ 모드에 접속해, 내려오는 다양한 경품 낱말을 입력하면 자동 응모된다. 오늘부터 이달 22일까지 게임 참여 누적 횟수가 가장 많은 참가자에게 아이폰, 에어팟, 치킨, 피자 등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간식 기프티콘을 지급하는 등 1년간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2,020개의 다양한 경품을 마련했다.
 
박상희 한글과컴퓨터 상무는 ”말랑말랑플랫폼은 오픈 1년 만에 가입자 200만 명에 육박하는 성과를 달성하고, 차별화된 콘텐츠로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다“며, ”고객 접점의 체험 마케팅과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말랑말랑플랫폼의 인지도를 높이고, 동시에 다양한 기업들과의 협업을 추진해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말랑말랑 플랫폼‘은 오피스SW 기술력을 바탕으로 업무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생산성 도구와 한컴타자연습, 웹툰, 게임 등 다양한 콘텐츠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 및 제휴 문의는 말랑말랑플랫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