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신한카드, 3일간 ‘신한데이’ 진행

 신한카드, 3일간 ‘신한데이’ 진행

신한카드, 3일간 ‘신한데이’ 진행

 

 신한카드 고객만을 위해 신한카드와 제휴사들이 함께 혜택을 쏟아내는 '신한데이'가 진행된다.

 
신한카드는 매월 1~3일까지 3일 동안 다양한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신한Day(이하 신한데이)’ 이벤트를 3월부터 시작한다고 27일 밝혔다.
 
신한데이는 단발성이 아닌 매월 1~3일에 진행하는 정기적인 이벤트로서 신한카드와 제휴사가 함께 제공하는 최상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한카드 고객은 홈페이지, 모바일 등에서 그 달의 신한데이에는 어떤 혜택이 있는지 확인하고 해당 가맹점에서 신한카드로 결제하면 된다.
 
신한데이에는 먼저 11번가에서 1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11%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위메프에서는 카테고리별로 최대 12%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롯데닷컴에서는 3월 3일 하루 동안 타 쿠폰과 중복 사용할 수 있는 전상품 1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하이마트몰에서는 최대 10%, AK몰에서 7% 결제일 할인이 제공되고, 인터파크는 공기청정기, 로봇청소기 등 신한카드 대상 특가 핫딜을 운영한다.
 
신한카드 ‘올댓쇼핑’에서는 다이슨 헤어드라이어, 에어팟2 등 인기 상품의 응모 추첨형 초특가 할인판매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 던킨도너츠에서는 신한PayFAN(이하 신한페이판) 내 ‘마이샵(MySHOP)’에서 혜택 더하기를 한 후 1만원 이상 결제하면 5000원을 캐시백 해준다. 특히 신한페이판 터치결제로 결제하면 1000원을 더해 6000원을 캐시백 해준다.
 
이 외에도 홈플러스, 이마트, 롯데마트 등 할인점과 신세계백화점, LG전자베스트샵  등 에서도 신한데이 행사를 진행하며 상세한 내용은 각 업체의 매장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권지예 기자 kwon.jiye@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