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에듀윌 "'1+1합격보장패스’로 공인중개사 ‘동차합격’ 준비"


공인중개사 자격증이 인기를 누리고 있다. 불안한 경제상황으로 지속되는 취업난에서 유리한 고지를 선점할 수 있는데다, 저출산고령화가 심화되는 상황에서 안정적인 노후를 대비할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공인중개사를 꿈꾸는 이들이 많은 만큼, 시험공부도 만만치 않다는 게 경험자들의 이야기다.

이런 가운데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공인중개사 자격시험 합격을 확실하게 준비할 수 있는 ‘1+1 합격보장패스’를 마련,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밝혔다.

에듀윌에 따르면 해당 과정은 7단계 커리큘럼으로 구성됐다. 기초이론과 기본이론, 심화이론 등을 학습한 후 기출공략 및 핵심정리와 함께 문제풀이, 동형 모의고사 과정 등을 거친다. 이어 마무리 특강을 통해 최신 기출문제와 출제유형 등을 파악하고 실전 감각을 기를 수 있도록 지원한다.

온라인서점 YES24 공인중개사 부문 39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유지하고 있는 자체 제작 수험서로 학습이 진행된다. 또 업계서 내로라하는 강사들로 구성된 교수진의 강의가 제공된다.

해당 패스는 동차합격에 어려움을 겪는 수험생을 위해 마련된 과정이다. 올해 1차 시험을 치르고 내년 2차 시험에까지 도전해 합격을 노려볼 수 있도록 수험생들의 준비를 돕는다. 

만약 올해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동차로 준비했다가 불합격하더라도, 2021년까지 수강기간이 무료로 연장되기에 수험생의 수강료 부담을 덜어준다. 현재 진행되는 에듀윌 창립 28주년 기념 이벤트를 통해 최대 15만원 상당의 수강할인권을 받을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합격 이후에도 초보 공인중개사를 위한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며 “빠르고 확실한 합격과 공인중개사로서의 안정적인 시작을 에듀윌에서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에듀윌은 합격 이후에도 초보 공인중개사를 위한 취업 및 실무 특강을 진행, 안정적인 시작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공인중개사 동문회, 지역별 및 지부별 정기모임, 동문회 밴드 등 네트워크를 형성해 실무에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정호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