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프리미어오토, ‘프리미엄 중형 SUV QX50’ 등 인피니티 SUV 특별 프로모션

인피니티 공식딜러 프리미어오토가 KCC오토그룹의 누적 출고 9만대를 기념하기 위해 인피니티 SUV모델 할인 및 사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KCC오토그룹 누적 출고 9만대 기념…선착순 특별 프로모션 진행

KCC오토그룹은 프리미어오토를 비롯해 KCC오토, KCC오토모빌, 아우토슈타트, 프리미어오토모빌, KCC모터스가 속해 있는 국내 최대 수입차 판매 회사다.
 
선착순 한정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으로 최대 1,300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조기 마감이 예상된다.
 
인피니티 공식딜러 프리미어오토에 따르면, 이번 특별 프로모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차량은, 인피니티의 강력한 주행성능을 자랑하는 대표 SUV 차종들로 평가받고 있는 모델인 ▲프리미엄 중형 SUV QX50와 ▲패밀리 럭셔리 SUV QX60 이다.
 
한편, KCC오토그룹은 국내 수입차 판매 회사로, 2020년 2월 누적 판매 출고 9만대를 돌파했고, 이를 기념하여 닛산 공식딜러사인 프리미어오토모빌에서도 ALTIMA 차량을 최대 800만원까지 할인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에 더하여, 10년 이상 된 노후차(휘발유, 경유차, LPG차)를 폐차하고 차량을 구입할 경우 최고 143만원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인피니티의 일부 재고에 한해서는 위 할인 혜택과 더불어 추가적인 프로모션도 진행 중으로, 자세한 사항은 인피니티 공식딜러 프리미어오토 홈페이지와 강남, 일산전시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