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탈모 전문브랜드 나요(NAYO) ‘저자극헤어 스케일러’ 출시


탈모케어 전문브랜드 나요(NAYO)에서 노폐물 제거와 가려움증 개선에 도움을 주는 탈모증상 완화 기능성 헤어스케일러를 출시했다고 전했다.

나요의 신제품 스파클링 데일리 스케일러는 기존 두피관리 제품 시장에 없었던 신개념 저자극 두피 스케일러로 매일 사용해도 두피에 자극을 주지 않아 집에서도 효과적으로 두피 노폐물을 관리할 수 있다.

스파클링 데일리 스케일러는 세 가지 탈모 증상 완화성분 판테놀(Panthenol), 살리실릭애씨드(Salicylic Acid), 나이아신아마이드(Niacinamide)가 함유되어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증받은 기능성 제품이다.

두피 연화에 도움을 주는 코코넛 야자 오일 성분이 함유되어 두피의 묵은 각질과 노폐물을 부드럽게 연화시켜 주며 특허받은 스파클링 솔루션 콤플렉스는 모공에 쌓인 노폐물 깨끗하게 클렌징해준다.

또한 두피 컨디션 관리 및 탈모 개선에 도움을 주는 24가지 아미노산성분과 36가지 천연재료 추출물이 함유되어 두피와 모근에 영양을 공급하는 동시에 두피열을 효과적으로 진정시켜 준다.

나요 스파클링 데일리 스케일러는 샴푸 전 사용하는 제품으로 스케일러액을 두피에 골고루 도포 한 다음 내장된 실리콘 브러쉬로 부드럽게 마사지하여 사용한다. 이후 미온수로 깨끗하게 헹군 뒤 샴푸로 한번 더 클렌징하여 마무리하면 청결한 두피 환경을 유지할 수 있다.

나요(NAYO) 황정훈 대표는 “왁스·헤어 에센스 잔여물 미세먼지 등 외부환경이 주요 원인인 현대인들의 탈모는 노폐물 제거를 통해 두피를 청결하게 유지하는 것만으로도 증상 개선에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다” 고 말하며 “탈모인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헤어 스케일러 제품을 만들기 위해 오랜시간 개발을 거듭한 만큼 경쟁력을 갖춘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 고 전했다.

이승한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