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High Collection] 찬란한 순간, 반짝이는 나를 위하여 …

[사진 스타럭스]

[사진 스타럭스]

다이아몬드 주얼리 ‘엠디루사(Emdirusa)’는 세련된 디자인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의 가성비로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는 브랜드다. 엠디루사는 다양한 수입 브랜드를 국내에 유통하고 있는 스타럭스가 론칭한 브랜드로 최근 30~40대 여성 고객의 관심을 끌고 있다. 스타럭스는 주얼리 전문 유통 채널에서 다년간 운영하며 고객의 니즈를 파악해 엠디루사를 출시했다.
 

엠디루사
탁월한 등급의 다이아몬드 선택
고객 니즈 반영한 세련된 주얼리
품위 있는 디자인, 착한 가격 매력

엠디루사는 다양한 다이아몬드 주얼리를 소비자에게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제시하고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여성 고객이 결혼반지가 아닌 자신을 위한 선물 같은 아이템으로 럭셔리하면서 캐주얼한 다이아몬드 주얼리를 직접 구매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다이아몬드 주얼리 브랜드 ‘엠디루사’가 우아하고 품위 있는 디자인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0.3캐럿 이상의 다이아몬드는 GIA 보증서를 제공하며 멜레 다이아몬드까지 탁월한 등급만을 선택해 고객별 주문 방식으로 제작한다. [사진 스타럭스]

다이아몬드 주얼리 브랜드 ‘엠디루사’가 우아하고 품위 있는 디자인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0.3캐럿 이상의 다이아몬드는 GIA 보증서를 제공하며 멜레 다이아몬드까지 탁월한 등급만을 선택해 고객별 주문 방식으로 제작한다. [사진 스타럭스]

 
엠디루사 브랜드를 확장 중인 스타럭스는 해외 각국에서 직접 엄선한 다이아몬드로 엠디루사 주얼리를 제작하고 있다. 특히 0.3캐럿 이상의 다이아몬드는 GIA(Gemological Institute of America·미국 다이아몬드 인증 기준) 보증서를 제공하고 있으며, 멜레 다이아몬드(Melee Diamond·0.25 캐럿 미만의 소형 다이아몬드)까지 탁월한 등급만을 선택해 합리적인 가격대로 판매하고 있다. 또 엠디루사의 모든 상품은 18K 골드로 제작하며, 고객별 주문 방식으로 국내 보석 장인의 섬세한 기술력으로 완성한다.
 
엠디루사는 클래식하고 세련된 브라이덜 라인을 비롯해 독특한 디자인에 30만원대부터 시작하는 가성비 높은 가격대의 쁘띠 다이아몬드 라인을 함께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엠디루사는 뜻깊은 날을 기념하는 밴드 라인과 커플링 라인으로 더욱 의미 있는 다이아몬드 주얼리를 원하는 고객층을 공략하고 있다. 엠디루사 시그니처 컬렉션인 ‘그레이스(GRACE)’ 라인은 다이아몬드 형태의 트라이앵글 모티브를 활용해 완성한 제품이다. 우아하고 품위 있는 디자인으로 많은 여성 고객의 선택을 꾸준히 받고있는 인기 모델로 손꼽힌다.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여성을 위한 엠디루사 다이아몬드 주얼리는 현대백화점 서울 압구정 본점과 신세계 백화점 경기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문의 emdirusadiamonds.com, 현대 본점 02-3438-6057, 신세계 경기점 031-695-1267.  
 
 
중앙일보디자인=송덕순 기자 song.deoksoon@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