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팬텀싱어3' 역대 최다 참가 지원자 몰려…모집 기한 연장



3년 만에 더욱더 강력해져 돌아오는 '팬텀싱어3'에 역대 최다 지원자가 몰리며 기대감을 더했다.



오는 3월 방송 예정인 JTBC 예능 프로그램 '팬텀싱어3'(기획: 김형중 연출: 김희정 김지선)에 시즌 최다 지원자가 몰렸다. 제작진은 "지난 17일 국내 참가자 지원 접수 마감을 앞두고 지원자 수가 폭발적으로 증가했다"며,  "지원자들의 열렬한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접수 마감일을 1월 31일까지 연장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크로스오버 음악에 새로운 지평을 열어 화제를 모았던 '팬텀싱어'는 시즌3를 맞이해 성악·뮤지컬·팝페라는 물론 국악·케이팝·록·재즈·민요 등 다양한 장르의 실력파 보컬리스트들과 나이와 국적을 초월한 다양한 지원자들의 참여가 이어지고 있다.



또한, 해외에 거주하는 지원자들을 위해 시즌 최초로 글로벌 오디션을 성황리에 마쳐 기대감을 더했다. 독일 베를린을 비롯해 영국 런던, 미국 뉴욕에서 진행된 이번 해외 오디션에는 유럽과 미주 각 지역에 있는 실력파 지원자들이 몰려 '팬텀싱어3'에 대한 뜨거운 열기를 확인할 수 있었다. 특히 클래식의 본고장인 유럽을 무대로 활약하는 현직 오페라 가수부터 음악 유학생, 뮤지컬의 메카인 브로드웨이에서 활동하는 뮤지컬배우까지, 한층 업그레이드된 참가자들이 지원했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국은 물론 유럽, 미주까지! 한층 커진 스케일과 더욱 다양한 장르의 음악으로 다시 한번 대한민국에 듣는 음악 열풍을 몰고 올 JTBC '팬텀싱어3'는 오는 3월 첫 방송 예정이다.



(JTBC 뉴스운영팀)

JTBC 핫클릭

'특집 슈가맨, 양준일 91.19' 양준일, 팬들과 조우하자 '폭풍 눈물' '막나가쇼' 김구라, 불법 투기 '쓰레기 산' 현장 출동! '아이돌룸' 우주소녀, '디스랩' 배틀…눈물까지 흘린 사연은? '막나가쇼' 이경규도 속았다! 뇌 과학자 송영주의 실험 공개 '이태리 오징어순대집' 마지막날, 환상 팀워크…알베르토 "아쉽다"



Copyright by JTBC(http://jtbc.joins.com) and JTBC Content Hub Co., Ltd.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