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한국콘도 제주중문, 3대가 함께하는 ‘대가족 여행’ 위한 상품 출시

한국콘도 제주중문 전경

한국콘도 제주중문 전경

  
켄싱턴호텔앤리조트에서 운영하고 있는 한국콘도 제주중문은 조부모를 포함한 3대 가족이 함께 따뜻한 제주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제주 그랜드 투어 패키지’를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조부모를 포함해 3대 가족 모두가 한 객실에서 투숙할 수 있도록 50평형의 넓은 객실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객실 구조는 룸 2개, 욕실 2개, 거실로 구성돼 추가 요금 없이 최대 8인까지 이용할 수 있다. 특히, 거실이 넓은 바다 전망의 객실을 이용할 수 있어 제주의 탁 트인 바다를 바라보며 편안한 휴식과 힐링을 즐길 수 있다.
 
제주 그랜드 투어 패키지는 50평형 디럭스 객실 1박(바다 전망), 최남단 체험감귤농장 4인, 피크닉 세트, 보드게임 및 발 마사지기 무료 대여 서비스로 구성됐다.
 
패키지 혜택에 포함된 최남단 체험감귤농장은 제철을 맞은 달콤한 감귤을 직접 따고 맛볼 수 있는 체험형 농장이다. 온 가족이 함께 체험하며 특별한 추억을 쌓고 직접 딴 귤을 집으로 가져 갈 수 있어 인기가 높다. 
 
운영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며, 사전 예약을 통해 원하는 시간에 체험 가능하다. 
 
또 피크닉 세트는 감귤과즐 1봉, 오메기파이&감귤타르트 4팩, 감귤 음료 2병으로 구성돼 따뜻한 제주를 여행하며 간편하게 맛볼 수 있도록 준비됐다. 이외에도 체크인 시 프론트에서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보드게임 8종과 여행의 피로를 풀어줄 발 마사지기 대여 서비스도 제공한다.
 
권지예 기자 kwon.jiye@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