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JTBC 설 연휴 편성…'가장 보통의 연애' 등 특선영화 4편



JTBC가 2020 설 연휴를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가장 먼저 눈길을 끄는 건 처음으로 안방극장에 선보이는 4편의 영화들이다. 지난 가을 개봉된 김래원-공효진 주연작 '가장 보통의 연애'가 1월 24일(금)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며, '돈'(박누리 연출, 주연 류준열)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강윤성 연출, 주연 김래원 원진아 진선규) '미성년'(김윤석 연출, 주연 염정아 김소진) 세 편이 차례로 25일(토)-26일(일) 주말 밤을 꽉 채울 예정이다.

 


다만 '2020 도쿄 올림픽 축구 아시아 최종예선' 경기에서 대한민국 대표팀의 경기 결과에 따라 편성이 바뀔 가능성도 있다. 설 특선 영화로 인해 매주 토요일 밤 9시에 방송되는 '아는 형님'과 일요일 밤 방송되는 '뭉쳐야 찬다' '양식의 양식'은 한 주 쉬어간다.



24일(금)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되는 '투유프로젝트-슈가맨3'(이하 '슈가맨3')는 구정을 맞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트로트 특집'으로 꾸며진다. 세대를 막론하고 누구나 흥겹게 들을 수 있는 노래와 무대로 연휴가 시작되는 금요일 밤을 신나게 만든다.



26일(일), 27일(월) 오전 9시 30분에 방송되는 '헤어질 때 몰래 하고 싶었던 말-이어령의 백년 서재에서'는 시대의 지성, 이어령 선생의 모습을 담아낸 다큐멘터리다. 이어령 선생은 2017년 간암 판정을 받은 후 치료 대신 글쓰기를 선택하며 인생을 마주하고 있다. 작별을 준비 중인 이어령 선생이 청년들에게 전하는 희망의 이야기가 설 연휴 아침을 따뜻하게 채워줄 예정이다.



한편, 지난 '2020 도쿄 올림픽 축구 아시아 최종예선' 조별리그에서 3승 C조 1위로 당당하게 8강에 입성한 대한민국 23세 이하 대표팀이 결승까지 올라 아시아 챔피언에 오를 수 있을지도 이번 설 연휴에 확인할 수 있다. 김학범 감독이 이끄는 우리 축구대표팀은 오는 19일(일) 저녁 7시에 요르단과 8강전을 치르고 승리할 시 22일(수) 4강전을, 26일(일) 결승전을 갖는다. 



(JTBC 뉴스운영팀)

JTBC 핫클릭

'검사내전'속 별별 장르 탐구 #호러 #시트콤 #리얼리티 #드라마 '초콜릿' 배우들이 전한 종영 소감…그리고 최종회 관전 포인트 '이태원 클라쓰' 제작진 "박서준X김다미 완벽 케미 기대해도 좋다" '방구석1열' 영화 '남극일기' 임필성 감독 "봉준호, 많이 도와줬다" '슈가맨3' 권진아, 유재석 팀 합류에 '사장님' 유희열 질투 폭발



Copyright by JTBC(http://jtbc.joins.com) and JTBC Content Hub Co., Ltd.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