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서울유명한점집 '태림정사', 국가무형문화재로 인정받으며 SBS방송 출연


서울 용한 점집 태림정사는 국가무형문화재로 인정받는 점집으로 최근 SBS ’생생경제톡톡’에서 새해신년운세 방송을 3주 연속 진행한다. 방송은 오는 16일 오전 10시 20분에 방영될 예정이다.

점집이 있는 위치인 서울 노원구뿐만 아니라 별내, 송파구, 잠실 등 서울 경기 곳곳에서 많은 이들이 방문하는 이곳은, 몰리는 인파에도 불구하고 하루에 3건 까지만 예약을 받아 상담의 정확도를 높이고자 한다.

'태림정사'는 벌써 20년이 넘게 운영된 점집이다. 경자년 새해에는 헤어진 연인이나 재결합 등 상담에 집중하고 있다. 정확도가 높은 상담이 오랜 시간 이어지며 서울 용한 점집이라고 알려진 ‘태림정사’는 방문한 고객의 호평이 담긴 후기들을 찾아볼 수 있어 처음 방문하는 방문객들의 신뢰를 높인다.

이 곳은 주로 헤어진 인연 재결합이나 진급, 직장, 배필, 진학, 이동운 등의 주제로 다양한 고민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을 맞이하고 있으며, 무형문화재 104호 서울새남굿 전수자이기도 하다.

'태림정사' 관계자는 "최대한 상담에 집중하여 찾는 분들이 보다 바른길로 갈 수 있도록 안내하고 있지만 무조건적으로 맹신하기 보다는 참고하여 내면의 고민들을 슬기롭게 헤쳐나가길 바라는 마음'이라며 '상담을 통해 고민이 해결되고 연인 관계가 많이 회복되었다는 얘기를 들을 때 가장 큰 보람을 느낀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1월 16일 10시 20분에 SBS ‘생생경제톡톡’ 방송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소영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