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설 100배 즐기기] 캔햄부터 전통한과까지… ‘그릭슈바인·빚은 설 선물세트’ 23종

설을 앞두고 SPC삼립은 ‘그릭슈바인 선물세트’(왼쪽) 7종과 ‘빚은 설 선물세트’ 16종을 출시했다. ‘순 우리쌀 떡국떡과 찹쌀산자·제수편 등도 판매한다. [사진 SPC삼립]

설을 앞두고 SPC삼립은 ‘그릭슈바인 선물세트’(왼쪽) 7종과 ‘빚은 설 선물세트’ 16종을 출시했다. ‘순 우리쌀 떡국떡과 찹쌀산자·제수편 등도 판매한다. [사진 SPC삼립]

하루하루 바쁘게 지내다 보니 자주 만나지도 못하고 연락마저 뜸했던 친인척과 친지. 이들을 만날 수 있는 것이 명절의 기쁨 중 하나다. 그간 지내온 이야기와 함께 다정한 마음을 나누면 가슴에 어느새 행복이 차오른다. 정성이 깃든 선물은 이런 만남을 더욱 즐겁게 해준다. 특히 함께 즐길 수 있는 음식 종류가 명절 선물로 제격이다.
 

SPC삼립
포도씨유·통후추·천일염 등 구성
단호박·백년초 … 천연 색소 사용
5000원 추가 시 고급 보자기 포장

SPC삼립이 설을 앞두고 ‘그릭슈바인 선물 세트’ 7종과 ‘빚은 설 선물세트’ 16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그릭슈바인 선물세트’는 그릭슈바인 캔햄으로 구성한 햄 선물세트부터 포도씨유·카놀라유·올리고당·천일염·통후추·참치 등과 함께 구성한 복합 선물세트까지 총 7종이 있다. 쿠팡 등 소셜 마켓 및 SPC GFS의 온라인 쇼핑몰 ‘하이카페몰(www.hicafemall.com)’에서 구입할 수 있다.
 
그릭슈바인 캔햄은 독일 육가공 전문 기업인 쉐퍼(Schafer)와 기술 제휴를 통해 적당한 기름기를 머금은 돼지 앞다리살과 쫄깃한 식감을 맛볼 수 있는 뒷다리살을 최적의 비율로 혼합해 쫀득한 식감과 육즙이 살아 있는 것이 특징이다.
 
‘빚은 설 선물세트’는 ‘장수기원 감사세트’ ‘전통한과세트’ 등 1만원대부터 9만원대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구성했다.
 
‘장수기원 감사세트’는 빚은의 인기 제품인 찰떡, 만주, 복(福) 무늬를 새긴 절편 등을 다양하게 조합한 선물세트다. ‘전통한과세트’는 식품명인 33호 박순애 명인과의 기술 제휴를 통해 만든 한과로 구성돼 있다. 구성된 한과는 담양 순수 조청을 사용해 너무 달지 않으면서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다. 또 단호박·백년초 등 천연 색소를 사용해 고급스러운 색감을 살렸다.
 
아울러 명절 선물로서의 품격을 높일 수 있도록 설날 선물세트 구매 시 5000원을 추가하면 고급 보자기 포장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우리 쌀로 만들어 더욱 쫄깃한 ‘순 우리쌀 떡국떡’과 간편하게 상차림을 준비할 수 있는 찹쌀산자·제수편 등도 판매한다.
 
빚은은 오는 25일까지 ‘새해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빚은 온라인몰(www.bizeun.co.kr)과 오프라인몰에서 ‘감사 선물세트(3호·4호·8호 한정)’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빚은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SPC삼립 마케팅 담당자는 “다양한 제품과 가격대로 구성한 SPC삼립 설 선물세트와 함께 행복한 설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중앙일보디자인=김승수 기자 kim.seungsoo@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