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2020 설특집 아육대' 3일간 550분 편성…전현무 "최고 시청률 기대"

MBC '2020 설특집 아육대'

MBC '2020 설특집 아육대'

에이핑크, AOA, 김재환, 정세운, 하성운, ITZY 등 '2020 설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에 출전하는 아이돌스타들의 금빛 사냥이 시작됐다. 지난 경기에서의 설욕을 갚기 위한 열정부터 급부상하는 히든카드들의 활약까지 박진감 넘치는 명승부가 담긴 예고 영상 3종이 공개됐다.  

 
MBC '2020 설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 측은 16일 설 연휴 편성 소식을 알렸다. 육상, 양궁, 씨름, 승부차기, 투구, E-스포츠, 승마 총 7개 종목의 경기가 펼쳐지는 가운데, 24일 오후 5시 50분, 25일 오전 10시 40분, 27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 것. 동시에 네이버 TV를 통해 예고 영상 3종을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 속 금메달을 향한 아이돌스타들의 승부가 담겨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지난 추석에서 아쉽게 1위를 놓친 이들의 모습과 함께 "하지만 아직 끝난 건 아닙니다"라는 내레이션은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더 강력해진 상대들과 루키들의 얼굴이 비춰지며 '연패는 없다'는 자막 그리고 "이번 경기 절대로 놓치지 않겠다는 결연한 각오가 느껴집니다"라는 멘트는 진검승부를 기대하게 한다.
 
'넘사벽' 실력으로 신(神)의 경지에 오른 몬스타엑스, 구구단, 세븐틴, 에이핑크 보미의 모습이 포착됐다. 이와 함께 김재환, 정세운, 하성운이 뭉친 솔로 연합, ITZY, 체리블렛, NCT DREAM, 스트레이 키즈 등 신(新)흥 강자들이 등장, 불꽃 튀는 경쟁을 예고하고 있다.
 
'아육대' 메인 MC로 8년째 활약 중인 전현무가 심사위원 3인 모두가 '10점'을 번쩍 들며 새로운 신의 탄생을 알리는 모습에 "'아육대' 사상 최고 시청률이 나올 것 같다"라고 감탄하고 있어 어떠한 상황이 일어난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마지막으로 삼삼오오 뭉쳐 분위기를 즐기다가도 금메달을 향한 의지를 불태우고 팬들과 함께 기쁨을 누리는 아이돌스타들의 모습은 이번 '아육대'에 대한 기대를 더한다.
 
'아육대'는 550분이라는 파격적인 편성으로 대명절 설날을 장식한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tbc.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