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경희사이버대학교 2020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모집 1차 마감

경희사이버대학교가 위치한 경희대 서울캠퍼스 전경

경희사이버대학교가 위치한 경희대 서울캠퍼스 전경

경희사이버대학교는 지난 1월 10일(금) 2020학년도 1학기 1차 신·편입생 모집을 마감했다. 학생모집은 지속적인 강세를 보인 한국어문화학과, 보건의료관리학과, 스포츠경영학과, 글로벌경영학과 등을 포함해 6개 학부 34개 학과(전공)에서 진행됐다. 특히, 문화커뮤니케이션학부, 금융부동산학부, 관광레저경영학부 등 지원자가 대폭 상승했다.  
 

3년째 지속적인 강세 보인 한국어문화학과, 보건의료관리학과, 스포츠경영학과, 글로벌경영학과 등 여러 학과 고른 지원율 보여
오는 1월 18일(토) ‘Coming-선배들과 함께하는 오리엔테이션’ 진행

이번 1학기 신·편입생 모집에서는 스포츠경영학과에 소프트볼 국가대표, K리그 축구 선수, 프로야구 선수 등 현재 활동 중인 많은 선수가 지원했다. 또한, 삼성, 신세계, 이마트, LG디스플레이, 쿠팡, CJ, SPC 등 협약을 맺은 여러 기업·기관 임직원들의 지원이 줄을 이었다. 대통령비서실, 국세청, 법무부, 경찰청 등 다양한 기관에서도 지원해 이목을 끌었다.
 
한편, 2020학년도 1학기 1차 신·편입생 합격자 발표는 오는 1월 16일(목) 오전 10시부터 확인 가능하다. 합격자 등록은 오는 1월 20일(월) 오후 5시까지 진행된다. 합격자 조회 및 등록에 대한 안내는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받을 수 있다.
 
경희사이버대학교는 오는 1월 18일(토) 오후 2시 경희대 서울캠퍼스 크라운관에서 ‘Coming-선배들과 함께하는 오리엔테이션’을 개최한다. 오리엔테이션을 통해 학사 수강 및 학생 프로그램 안내가 진행된다.  
 
아울러, 경희사이버대학교는 1차 모집 결원에 한해 오는 1월 22일(수)부터 2월 14일(금)까지 2020학년도 1학기 2차 신·편입생 모집을 진행한다. 고등학교 졸업 이상의 학력을 가진 사람 또는 동등 학력이 인정되는 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전문대 졸업 또는 4년제 대학에 재학하거나 졸업한 자는 편입학도 가능하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