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커뮤니케이션그룹 커뮤니크, 퍼포먼스마케팅본부 증설

커뮤니크 사옥 전경

커뮤니크 사옥 전경

커뮤니케이션그룹 커뮤니크㈜가 종합 콘텐츠 리딩 그룹으로 성장을 가속화 하기 위해  PR본부와 디지털마케팅본부에 이어 퍼포먼스마케팅본부를 증설, 강화 한다고 밝혔다.  
 
퍼포먼스마케팅은 온라인에서 다양한 경로로 송출한 광고를 통해 브랜드 웹사이트와 쇼핑몰 등에 유입된 고객들이 매출로 전환되는 과정을 체크하고 개선하는 일련의 마케팅 과정이다. 타겟팅 기법이 고도화되고 데이터 분석 툴 또한 더욱 정교화 되고 있어 기업들은 의미 없는 마케팅 비용을 줄일 수 있게 되었고, 퍼포먼스마케팅은 성과를 트래킹하며 최적의 효율을 가져 오는 방법으로 각광받고 있다.  
 
이미 커뮤니크는 디지털마케팅본부 내에 퍼포먼스마케팅 파트를 두고 의미 있는 성과를 내고 있었으나 더욱 변화하는 시대적 환경과 소비자 니즈에 맞춰 퍼포먼스마케팅본부로 독자적 분리, 좀 더 전문적이고 가시적인 성과를 낼 계획이다.
 
커뮤니크 로고

커뮤니크 로고

커뮤니크 퍼포먼스마케팅본부 이영준 부장은 “최신 AD-TECK 기술인 DMP(Data Management Platform)와 DSP(Demand Side Platform)를 적극 활용해 최적의 타겟팅으로 광고 효율을 높이고, 웹(web)과 앱(app)을 아우르는 다양한 데이터 분석 트래킹 툴을 활용해 집행 광고비 대비 높은 전환 성과를 낼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각오를 밝혔다.
 
2002년 설립된 중견 PR기업 커뮤니크는 전통적인 PR컨설팅에서 시작해 소셜 커뮤니케이션, 인플루언서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및 CSR 등으로 홍보 영역을 확장해왔다. 매년 두자리 수 이상의 연평균매출성장을 이루고 있으며, 커뮤니크 디지털마케팅본부는 지난 4년간 연평균 매출 성장률 49%를 기록한 바 있다.
 
커뮤니크㈜의 신명 대표는 “변화하는 시대, 고객사와 소비자의 니즈에 발빠르게 대응하기 위해 내부의 조직을 보다 유연하고 통합적으로 운영해 보다 강력한 커뮤니케이션 콘텐츠를 생산∙유통해 나갈 것을 약속한다”고 밝혔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