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처갓집양념치킨 30주년 기념 헌정 세계 3대 진미 ‘트러플 슈프림양념치킨’ 출시

최근 펭수에 버금가는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처돌이’ 캐릭터를 보유한 처갓집양념치킨이 창립30주년을 기념하여 세계 3대 진미 중 하나라 불리는 트러플(서양송로버섯)을 넣어 만든 트러플 슈프림양념치킨을 출시하였다.  
 
트러플은 세계 3대 식재료 중의 하나로 알려져 있으며 한국의 산삼과 비교될 정도로 그 맛과 진귀함이 뛰어나고 그 희소성 때문에 황금보다 비싸게 매매된다. 트러플은 강하면서도 독특한 향을 가지고 있어 소량으로도 음식 전체의 맛을 좌우할 정도로 풍미가 대단하다. 또 인공 재배가 전혀 되지 않고 땅 속에서 자라기 때문에 채취하기도 어려워 땅 속의 다이아몬드라 불리기도 한다.
 
처갓집양념치킨은 단순히 양념치킨에 트러플을 넣는다고 훌륭한 치킨이 되는 것은 아니며, 트러플의 향이 강한만큼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할 수 있는 맛과 풍미의 밸런스를 찾아내는 것이 사랑받는 치킨이 될 수 있는 비법이라며 지난 30년간의 치킨개발 노하우를 총집합시켜 전혀 새로운 풍미와 맛의 양념치킨을 개발했다고 자부심을 드러냈다.  
 
처갓집양념치킨은 지난 30년간 사랑받아온 소비자들에게 헌정하는 기념비적 제품으로 트러플슈프림양념치킨을 출시하였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치킨 개발을 통해 대한민국 치킨의 위상을 높이는데 일조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