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플로우 마사지건 "대한민국농구협회(KBA) 공식 후원"


영국 프리미엄 마사지건 브랜드 플로우가 사단법인 대한민국농구협회와 2020년 공식 후원 계약을 맺었다.
 
플로우사는 신제품 플로우7(Flow7) 마사지건을 후원할 계획이다. 플로우7은 근육의 회복 능력을 극대화해 대한민국 농구 국가대표팀의 경기력 향상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플로우7은 스포츠 강국 영국에서 시작했다. 국내 론칭 이후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편리한 휴대성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플로우건은 근육을 푸는데 최적화된 14mm 진폭으로 운동선수를 비롯해 일반인들의 생활 근육 뭉침을 풀기에 용이하다.
 
초고속 인버터 BLDC(브러시리스) 모터를 사용해 타격감 대비 소음은 줄였다. 또한 무선 방식으로 완충시 최장 11시간을 사용할 수 있다. 기본 구성도 풍성하다. 통증 부위에 따른 7가지 헤드와 전용 파우치를 기본 제공한다.
 
플로우 관계자는 “대한민국 농구 국가대표팀 선수의 퍼포먼스 향상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며 “대한민국농구협회의 공식 후원은 물론 국가대표 A매치 경기 및 국내 대회서 스포츠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브랜드 활동도 펼칠 예정이다”고 밝혔다.
 
플로우는 대한민국 스포츠 발전과 더불어 스포츠 브랜드로의 위상을 높이기 위해 스포츠 구단과의 후원을 확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지난해 12월에는 프로스포츠구단(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배구단)과의 후원을 체결한 바 있다.
 
한편 플로우7을 론칭한 ㈜지티엘(대표 윤홍찬)은 스페인 명품 소파커버 소파스킨스와 스위스 밀리터리 전동공구, 무니(mooni) 등 세계적인 브랜드를 론칭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정호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