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KB스타즈, 농구가무 시즌3 '청주야! 노라조!' 개최

KB스타즈 제공

KB스타즈 제공

 
청주 KB스타즈(구단주 허인)가 '농구가무(歌舞) 시즌3'를 통해 다시 한번 팬들과 호흡한다. 
 
KB스타즈는 오는 4일, 청주체육관에서 열리는 2019~2020 여자프로농구 정규리그 홈경기에서 '농구가무(歌舞)시즌3'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농구가무'는 여자농구 최다관중을 자랑하는 KB스타즈가 여자농구특별시 '청주' 홈 팬들의 열기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된 이벤트로, 2019년 시즌1및 시즌2 '우승잔치'까지 2회에 걸쳐 진행된 바 있다. 
 
KB스타즈는 이날 경기종료 후 코트에 무대를 설치해 팬과 선수단이 함께 즐기는 흥겨운 축제를 마련할 예정이다. 이날 무대에는 대한민국대표 2인조 음악 그룹 '노라조', 청주 출신 노래하는 요정 '요요미', 7인조 아이돌 댄스 그룹 '해시태그'의 공연 및 팬들과 함께하는 댄스 콘테스트, 응원단장과 치어팀이 선보이는 샤우팅퍼포먼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KB스타즈 팬들의 오감을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KB스타즈는 ▲ 어린이 팬들을 위해 경기장 내부에 설치한 점핑파크 ▲ 팬과 함께하는 출정식 ▲ 시즌 테마 이벤트 스피드매치 등 매 시즌 새로운 콘텐츠를 개발해오고 있으며, '농구가무'도 구단의 특화 이벤트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
 
한편 4시즌째를 맞이하는 KB스타즈의 사회공헌사업 '리바운드투게더'는 현재 약 1700만원의 기부금을 적립했다.

최용재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