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그린슈머가 주목하는 친환경 소재 식기세트가 무료” 아가방앤컴퍼니, 쥐띠해 맞이 친환경 식기세트 증정 이벤트 실시

아가방 ‘새해 복 많이 받아야쥐~’ 이벤트

아가방 ‘새해 복 많이 받아야쥐~’ 이벤트

아가방앤컴퍼니의 대표 유아패션 브랜드 ‘아가방’에서 새해를 맞아 ‘새해 복 많이 받아야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아가방에서 2019년 한해 동안 받았던 사랑에 보답하고 오는 쥐띠해 신년 구매고객을 위해 준비한 프로모션으로 전국의 아가방 오프라인 매장에서 실시된다.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구매 금액이 10만 원 이상인 고객 모두에게 특별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아가방은 고객들의 친환경 구매를 촉진하고 바람직한 소비문화 확산에 기여하고자 이번 행사 사은품을 식물성 소재로 제작된 ‘마우스식기세트’로 준비했다. 마우스식기세트는 대나무 원료로 만든 뱀부 소재로 땅속에 묻히면 자연 분해되는 생분해성 친환경 제품이다. 접시부터 볼, 컵, 스푼, 포크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실용적이며 식물성 소재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무료로 증정하며 한정 수량으로 제작되어 제품이 소진될 경우 행사가 종료된다.  
 
아가방 관계자는 “새해를 앞두고 의미 있는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육아 속에서 자연스럽게 환경보호에 동참할 수 있는 제품 개발과 캠페인을 꾸준히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가방앤컴퍼니 공식 온라인몰인 넥스트맘에서는 미세먼지에 대비할 수 있는 ‘아가방 숨 쉬는 마스크’를 특별한 할인가에 판매하고 있다. 아가방 숨 쉬는 마스크는 고밀도 정전 필터로 황사와 미세먼지를 차단하는 데 도움을 주고 유아부터 초등학교 저학년까지 사이즈 맞춤이 가능한 사이즈 맞춤 조절 특허를 받은 제품이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