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영진앵글㈜, 하남 미사경로당에 쌀 200포·라면 100상자 나눔행사

영진앵글㈜ 대표이사 및 임직원 관계자가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쌀과 라면을 하남시 미사동 노인회관에 기부하고 있다.[사진=영진앵글㈜임직원] 2019.12.18.

영진앵글㈜ 대표이사 및 임직원 관계자가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쌀과 라면을 하남시 미사동 노인회관에 기부하고 있다.[사진=영진앵글㈜임직원] 2019.12.18.

물류보관랙 시스템 전문 기업인 영진앵글㈜ (대표이사 김성철)는 지난 18일 경기도 하남시 미사1동 미사경로당을 방문하여, 지역내 어려운 소외계층과 지역 노인을 돕기 위해 쌀 200포와 라면100상자를 준비하여 후원행사를 진행했다.
 
영진앵글㈜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을 위해, 이와 같은 사회 공원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이날 전달식에는 영진앵글㈜ 김성철 대표이사 및 임직원을 비롯한 미사동 노인회관 관계자 및 미사동 주민여러분들과 함께 행복 나눔의 시간을 가졌다.
 
영진앵글㈜ 김성철 대표는 “지역 어르신분들이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한 연말을 맞으셨으면 한다.”면서,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주변 이웃들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으로 나눔을 실천하는 영진앵글㈜가 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올해 창립21주년을 맞이한 영진앵글㈜는 물류시스템 설계 시공 전문기업으로서 설계부터 설치, 사후관리까지 원스톱 서비스로 차별화된 시공품질을 제공하고 있다.
 
소규모 창고와 초대형 물류센터까지 완벽한 시공능력으로 업계를 선도하며, 물류업계 협력사로부터 가장 선호 받는 기업이다.
 
영진앵글㈜는 영진랙(무볼트앵글랙), 경량랙, 중량랙, 조립식앵글, 메자닌랙, 파렛트랙, 모빌랙, 친환경 랙 등 물류 환경에 필요한 모든 제품을 취급하며, 이번달 자사쇼핑몰 영진스토어 오픈, 구매자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항상 노력하는 기업이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