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2019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1위] 우수한 품질과 진정성 담긴 서비스로 소비자의 신뢰 얻다

 정보통신기술(ICT)이 발전하면서 소비시장도 급변하고 있다. 소비자들이 전보다 더 많은 정보를 더 빨리 접하게 되면서 상품에 대한 니즈가 다양해지고 선택 기준은 훨씬 까다롭고 높아졌다.
 

㈜제이와이네트워크 주최
"고객 삶의 질 향상에 기여”
68개 기업과 브랜드 선정

 이 같은 추세에 대응하기 위해 기업과 브랜드는 소비자의 신뢰 획득과 만족도 제고를 중요시하고 이를 위해 더 많은 노력을 경주하지 않을 수 없다. 소비자의 니즈 충족을 최우선으로 삼고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기 위해 치열하게 경쟁해야 한다. 소비자에게 우수한 품질에 진정성이 담긴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진심으로 노력해야 소비자의 만족과 신뢰를 얻을 수 있다는 신념을 갖고 최선을 다해야 하는 것이다.
 
 ㈜제이와이네트워크는 이 같은 소비시장의 변화에 부응할 수 있도록 기업 발전과 브랜드 가치제고의 기회를 제공하자는 취지에서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1위’를 개최하고 있다. 객관적 지표를 바탕으로 기업과 브랜드 순위를 정기적으로 발표해왔다.
 
 ㈜제이와이네트워크는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1위’를 통해 국내 브랜드 활성화와 기업의 발전을 촉진하고 소비자의 구매 만족도 제고와 올바른 소비문화 정착에 기여함으로써 기업과 소비자가 공동 발전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올해 주최하는 ‘2019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1위’에서는 서류 심사와 최종 심사를 거쳐 68개 기업과 브랜드를 수상 기업 및 브랜드로 선정했다. ‘2019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1위’에 선정된 기업과 브랜드들은 우수한 품질과 뛰어난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들에게서 높은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이들 수상 기업과 브랜드들은 소비자 중심의 경영을 실천하며 고객의 삶이 향상될 수 있도록 크게 기여한 성공적인 사례다.
 
 김재훈 ㈜제이와이네트워크 대표는 “소비자는 기업의 성장과 발전의 첫 단계다. 그렇기 때문에 소비자의 만족과 신뢰를 충족함으로써 브랜드 가치를 높여야 긍정적인 이미지를 구축할 수 있고, 이어서 현명한 소비를 촉진한다. 소비자에게 신뢰를 얻는다면 그 자체만으로 엄청난 경영전략이 되는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그는 “‘2019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1위’는 엄격한 심사를 통해 소비자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다양한 기업을 선정했다. 앞으로도 소비자와 기업의 상생 및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국가의 위상을 높이는 브랜드로 거듭나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지속해서 우수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중앙일보디자인=김승수 기자 kim.seungsoo@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