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크리스마스엔 여기 …’도심 속 겨울왕국’ 스노우파크

크리스마스를 가장 크리스마스 답게 보낼 수 있는 곳이 있다. 겨울 콘셉트의 도심형 테마파크 원마운트 스노우파크다. 북유럽 산타마을을 본 딴 이곳에서 다양한 성탄 쇼와 이벤트가 기다린다.
크리스마스 하면 산타의 선물이 떠오른다. 원마운트 스노우파크는 1등 선물 ‘에어팟pro’를 비롯한 열세가지 선물을 증정하는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어볼에서 돌아가는 1부터 200까지의 숫자가 적힌 공 가운데, 경자년(庚子年) 새해를 의미하는 20번 공을 잡아내면 1등의 주인공이 된다.
특별한 고객 초청행사도 연다. 지난해 겨울 스노우파크에 방문한 고객이 ‘산타의느린우체통’에 크리스마스 소망을 적어 넣은 엽서 가운데 당첨된 사연의 주인공을 1년이 지난 올해 크리스마스에 초청하는 이벤트다.
 
올해도 우체통을 설치해 고객들에게 크리스마스에 관한 특별한 사연과 신청곡을 받는다. 오픈 라디오 형식으로 스노우파크 메인 무대에서 즉석으로 사연과 신청곡을 함께 들려주며 추억을 남기는 소통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로운 볼거리도 있다. 겨울철 극지대에서만 볼 수 있는 ‘오로라’를 간접 경험할 수 있는 ‘오로라쇼’를 23일부터 시작한다(1일 3회). 안개와 레이저 머신을 활용해 만든 인공 오로라가 머리 위에 펼쳐진다.
 
버블 머신을 활용한 눈∙우박∙번개쇼도 함께 선보인다(1일 2회). 설산의 벽화와 얼음호수로 이뤄진 실내 스노우파크의 천장을 가득 메우게 될 겨울테마의 이번 공연들은 상당히 이색적인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마술쇼와 벌룬쇼가 합쳐진 ‘마블쇼’ 공연은 아이들에게 특히 인기다. 크리스마스∙산타∙루돌프를 주제로한 마술과 풍선으로 어린이에게 환상을 심어주는 선물 같은 공연을 선사한다.  
한편, 원마운트 워터파크는 아로마 스파와 실내 워터파크에서 스노우파크 내부를 조망할 수 있는 ‘아이스스카이박스’를 신설해 운영한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