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강화도 해맞이 명소 강화씨사이드리조트, 2020년 새해 해맞이 이벤트


인천 강화도의 해맞이 명소로 유명한 강화씨사이드리조트가 2020년 새해를 맞이해 아름다운 새해 일출을 만끽하고 스릴 넘치는 루지(Luge)까지 즐길 수 있는 해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2020년 1월 1일 새해 일출과 함께 떡국과 루지를 즐길 수 있는 새해 해맞이 이벤트로 단체 및 개인 500인 한정 예약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강화씨사이드리조트의 2020년 새해 해맞이 이벤트 패키지는 총 3가지 옵션으로 선택이 가능하다. 일출 전 떡국 제공과 루지 이용 150매, 일출 후 떡국 제공과 루지 이용 150매, 루지 이용 후 루지박스(답례품) 제공 200매 등 선택이 가능하며, 현재 강화씨사이드리조트 홈페이지 및 네이버를 통해서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서울과 수도권에서 1시간 거리로 접근성이 좋아 가족과 연인간 주말 나들이 가볼만한곳 등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강화씨사이드리조트의 루지 트랙은 1.8km/line 총 2코스(오션코스, 밸리코스)로 동양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특히 강화씨사이드리조트는 최근 '얼죽루'(얼어 죽어도 루지) 매니아들이 많이 방문한다. 이들의 특징은 추울 때 루지를 즐기고 차가운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마시며 SNS를 통해 인증샷을 남긴다는 점이다.

 

한편 강화씨사이드리조트에서는 추위에도 찾아 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중앙광장에 몸을 녹일 수 있는 난로와 군고구마를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눈 동산(썰매 및 레트로 포토존)과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어 관심이 모인다.

이번에 진행하는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21일(토)~ 25일(수)까지 진행되며, 현장에서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고 산타클로스와 함께 사진도 찍을 수 있다. 이외에도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로 강화씨사이드리조트를 찾아 주시는 고객들이 즐겁고 행복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강화씨사이드리조트 관계자는 “강화씨사이드리조트의 새해 해맞이는 일반적인 해맞이와는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며 “강화도 길상산 정상에서 서해 바다를 배경삼아 가족과 친구, 연인과 함께 행복과 희망이 가득한 새해를 맞이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소영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