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폰바이‘ 아이폰수리, 삼성 갤럭시수리 등 스마트폰 당일 수리 진행


스마트폰 사설 수리업체 폰바이가 아이폰 전기종, 삼성 갤럭시S8~갤럭시S9, 노트8~노트9, LG G6~G9, V10~V50 등 국내 판매되어 사용되고있는 모든 제조사의 기종을 취급하고 있다. 기온이 낮아지는 겨울에는 기존사용하고 있던 아이폰의 배터리 성능히 현저히 떨어지며 전원꺼짐 현상 및 성능 저하가 발생하고 있는데 그중 아이폰 기종이 많이 발생한다. 아이폰배터리 또한 당일 10분내 교체로 진행하고 있다.

폰바이의 액정수리 서비스는 휴대폰 액정깨졌을 때 당일 수리를 원칙으로 하며, 아이폰X 15만원 아이폰XS 20만원 등 공식서비스센터 대비 60% 저렴한가격으로 수리를 진행하며, 삼성 갤럭시S8부터 S9플러스, 노트8부터 노트9까지 확장하여 진행하고, 아이폰6에서부터 아이폰XS MAX까지 공식센터 대비 기종별 최대 50~70%이상 저렴된 가격으로 수리를 진행하고 있다.

폰바이에서 수리하는기종으로는 아이폰(iphoneSE, 6, 6s 7, 8 X, Xs 등) 삼성사의 갤럭시(S8, S9, 노트8, 노트9 등) LG사(G7, G8, V30, V40, V50 등)의 수리가 가능하다. 이는 국내에서 제일 많이 사용되는 휴대폰 제조제품을 수리 하고 있다.

폰바이의 서비스는 날씨가 추워지면서 아이폰의 고질적으로 발생하는 배터리 불량으로 전원꺼짐 증상은 배터리 교체로 수리가 가능하며, 메인보드 수리, 카메라불량, 무한사과, 녹음불량, 초기화시 나오는 에러코드 불량 등 모든수리가 가능하다.

액정이 깨진상태에서 장시간 사용하게되면 깨진부분의 압력이 가해지다 보면 내부 LCD패널(화면 및 터치)에 손상이 발생하여 수리비가 추가로 나오는 경우가 발생하기 때문에 파손 시 바로 교체하는것이 수리비를 줄일수 있는 방법이며, 사용하고 있지 않은 중고폰이나 파손폰을 판매하여 수리비를 줄일 수 있는 방법이라고 말한다. 또 출장이나 해외여행 도중 핸드폰이 침수가 되었거나 액정이 깨졌을 시 여행자보험에 가입이 되어있다면 여행자 보험 수리도 지원하고 있다.

폰바이는 송파/문정동 본점을 비롯하여 이대점, 일산점, 광주점, 원주점 등에서 동시에 실시 되며, 문정동 폰바이 본점에서는 택배수리 접수도 받고 있어 전국서비스가 가능하기도하다.

송파구 문정동 본점을 비롯하여 문정역2번출구에 위치해있으며 내방 시 쉽게 찾을 수 있다, 인근 송파 가락시장, 잠실, 선릉, 위례, 장지동 등의 지역에서도 아이폰수리 및 삼성갤럭시 노트시리즈 수리를 하기위한 내방고객이 많다.

수리절차 및 수리비용은 폰바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소영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