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설빙, 겨울 대표메뉴 생딸기설빙’ 시리즈 출시

 유통업계가 제철을 맞은 겨울 딸기로 새콤달콤한 딸기 전쟁을 벌이는 가운데, '딸기 디저트의 본가' 설빙이 한겨울 딸기 만찬을 선보인다.
 
설빙 신메뉴 시리즈

설빙 신메뉴 시리즈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은 생딸기 가득한 베스트셀러 ‘생딸기설빙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설빙의 생딸기디저트는 이번 겨울 더욱 강력하게 돌아왔다. 설빙은 ‘생딸기설빙’, ‘프리미엄생딸기설빙’,  ‘순수요거생딸기설빙’을 비롯해 신상 ‘한딸기치즈케이크설빙’, ‘생딸기복숭아설빙’ 등 5가지 빙수를 준비했다.
 
 
 
딸기 마니아라면 손꼽아 기다렸을 생딸기설빙 시리즈는 추운 날씨에 더 맛있는 상큼달달 딸기를 가득 담았다. 쫀득한 찹쌀떡과 치즈케이크, 달콤한 생크림,  진한 요거트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토핑으로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한 시리즈형 메뉴다.
 
 
 
특히, 신메뉴 ‘생딸기복숭아설빙’은 딸기-요거트-복숭아 3가지를 모두 담아내 특급 조합을 자랑한다. 또 다른 신상 ‘한딸기치즈케이크설빙’은 생딸기 슬라이스를 그릇 가득 채우고 생크림과 큐브치즈케이크를 듬뿍 얹은 케이크 비주얼로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기념하기에도 제격이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더할 리스모양 픽을 부착해 제공한다.
 
 
 
제철 딸기를 한잔에 담은 ‘생딸기주스’와 ’딸기찹쌀떡’, ‘생딸기 와플’ 등도 소비자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다. 설빙은 홈파티족을 위해 배달로도 생딸기 가득한 디저트를 제공한다.  
 
 
 
설빙 브랜드 관계자는 “매해 겨울마다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생딸기설빙 시리즈를 업그레이드해 준비했다”라며, “이번 겨울도 설빙표 딸기 디저트와 달콤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지영 기자 seo.jiyeong@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