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포맨 올인원’ 2종 출시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포맨 올인원 2종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포맨 올인원 2종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남성들을 위한 진정 수분 솔루션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포맨 올인원 플루이드 및 수딩 스틱’ 2종을 출시한다.

펌핑과 터치 한번으로 민감한 피부를 간편하게 수분 진정 시켜주는 올인원 솔루션

 
진정 강한 올인원으로도 불리는 레드 블레미쉬 포맨 올인원 2종은 면도나 야외 활동 시 자외선 노출 등으로 민감해진 남성 피부를 위한 수분 진정 솔루션이다. 두 제품 모두 피부 진정에 뛰어난 5-시카 콤플렉스 및 안티마크(Anti-Mark) 콤플렉스를 함유해 피부 진정과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며, 민감 피부의 고민까지 케어해준다.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포맨 올인원 플루이드는 펌핑 한번으로 기초 스킨 단계를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는 올인원 케어 제품이다.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함유돼 민감해진 피부톤을 깨끗하고 균일하게 관리해주며, 유분기 없는 산뜻한 플루이드 텍스쳐로 끈적임 없이 촉촉한 마무리가 가능하다. 모든 피부가 사용할 수 있도록 민감성 및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소비자 가격은 29,000원이다.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포맨 올인원 수딩 스틱은 건조하고 들뜨기 쉬운 남성 피부를 간편하게 잠재울수 있도록 스틱형으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5-시카 콤플렉스는 물론 수분 에센스가 39% 함유돼 민감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준다. 간편하게 돌려쓰는 방식으로 언제 어디서나 덧바를 수 있으며, 건조해진 입가나 코 주변, 면도로 민감해진 턱 등에 쿨링 진정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소비자 가격은 18,000원이다.  
 
닥터지는 레드 블레미쉬 포맨 올인원 라인 출시를 기념해 금일부터 1월 1일까지 신제품을 미리 체험할 수 있는 무료 샘플링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닥터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제시된 퀴즈 문제의 정답을 맞추고 제출한 회원 선착순 1만명에게 ‘레드 블레미쉬 포맨 올인원 플루이드(10ml)’가 제공된다.
 
닥터지 관계자는 "자신을 관리하는 의미의 그루밍족 개념이 점차 일반 대중으로 보편화되고 있으며, 남성들의 스킨케어에 대한 관심도 점차 증가하는 추세"라며 "특히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포맨 올인원 라인은 간편한 스킨케어 루틴을 선호하는 남성들에게도 합리적인 피부관리 솔루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온라인 일간스포츠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