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아는 형님' 박정아 "딸이 쥬얼리 E.T 춤 포즈에 반응"



쥬얼리 출신 배우 박정아가 본인과 닮은 딸을 자랑했다.

방송: 12월 14일(토) 밤 9시



14일(토)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 지석진과 박정아가 일일 전학생으로 찾아온다.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두 사람은 "과거 한 라디오 DJ 콘서트에서 함께 '이별 이야기'를 부른 인연을 가지고 있다"라며 특별한 인연을 소개했다.



이날 박정아는 "딸이 나를 닮은 것 같다"라며 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딸에게 사랑한다고 손가락을 내밀면 딸도 손가락을 맞댄다"라고 덧붙이며 "전국을 E.T 춤으로 강타했던 'One More Time'의 영향 때문인 것 같다"라고 전했다. 박정아는 "멤버 서인영은 손가락을 맞대는 안무를 잘했지만, 나는 잘하지 못해 힘들었다"라는 깜짝 고백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지석진 역시 남다른 자식 사랑을 드러냈다. 하지만 무덤덤하게 아들과의 에피소드를 풀어 놓는 지석진 덕분에 형님들은 폭소했다는 후문.



박정아와 지석진의 애정 가득한 '자식 사랑' 에피소드는 14일(토)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JTBC 핫클릭

'아는 형님' 엑소 대활약에 2주 연속 동시간대 1위 등극! '아는 형님' JYP-나연-다현 예능감에 시청률 7% 기록! '아는 형님' 찬열 "가족들은 모두 디오 팬"…에피소드 대방출 '아는 형님' AOA 멤버들이 폭로한 설현의 습관은? '아는 형님' 이소라, "이상민에게 20년 앙금 있다"



Copyright by JTBC(http://jtbc.joins.com) and JTBC Content Hub Co., Ltd.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