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방구석1열'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문소리와 나누는 '가족 이야기'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과의 두 번째 만남이 공개된다.

방송: 12월 22일(일) 오전 10시 40분



22일(일) 방송되는 JTBC '방구석1열'에는 거장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이 출연한다.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은 최근 '파비안느에 관한 진실' 이라는 신작을 공개했다.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방구석1열' 출연은 지난해 영화 '어느 가족'의 국내 개봉과 칸 수상 이후 두 번째이다.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방구석1열' 출연 소식에 배우 문소리 역시 출연을 결정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명품배우이자 감독인 문소리와 일본 영화계의 거장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이 나눌 심도깊은 영화 이야기가 기대를 모은다.



이날 방송에서는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대표작이자 2013년 칸 영화제에서 심사위원상을 수상한 '그렇게 아버지가 된다'와 2018년 칸 영화제에서 황금종려상을 수상한 '어느 가족'을 다루며 '가족의 의미'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과 배우 문소리가 함께하는 JTBC '방구석1열'은 12월 22일(일) 오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JTBC 핫클릭

'방구석1열' 민규동 감독 "비비안 리 드레스, 약 1억 5천만 원에 낙찰돼" '방구석1열' 오드리 헵번, 지방시 위해 계약조항 바꾼 사연? '방구석1열' 패션 아이콘 특집! '로마의 휴일'X'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방구석1열' 장성규 "성유빈, 만나본 스무 살 중 가장 어른스러워" '방구석1열' 변영주 감독 "'죄 많은 소녀' 본 날, 아무것도 하지 못했다"



Copyright by JTBC(http://jtbc.joins.com) and JTBC Content Hub Co., Ltd.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