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보일러장갑 보글러, 발열장갑으로 편리함과 안전성 갖춰

해가 지날수록 추워지는 겨울, 올해 역시 추위가 걱정되는 가운데 발열 장갑에 대한 관심도 커졌다. “보글러” 발열장갑은 장갑 하나로 보온성과 따뜻함, 그리고 편의성을 더 해주어 장갑 하나로 다기능을 보여주는 것이 특징인 발열 장갑이다.

발열 장갑을 고를때는 보온성이 좋은지, 사용하기 편리한지 확인해보고 구입하는 것이 좋다. “보글러” 발열 장갑은 신슐레이트 소재를 사용하여 보온성과 편리함은 물론 안전성까지 갖추고 있어 보일러 장갑이라 불리며 겨울 철 추위 걱정인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있다.

보글러는 글로벌 기업 미국 3M사가 개발한 초극세사 기술의 결정판으로 불리며, 인류 최초 달에 첫발을 내딛던 닐 암스트롱이 신고 있던 부츠 소재가 바로 신슐레이트 소재다.

신슐레이트 소재는 일반 보온재보다 따뜻하지만 두께는 얇아 활동이 자유로우며 무게 대비 보온력이 뛰어나 착용감이 편안한 소재다. 거기에 특수 카본 열선이 손가락 사이 사이에 들어있어 10초만에 발열하여 보일러 장갑의 보온 효과를 입증하였다.

거기에 보글러는 소비자가 우려하는 보온성과 안전성 두가지 주요 기능에 대해 전기안전인증 및 공급자적합성 등록 평가 인증을 완료하였다.

뿐만 아니라 3단계 온도조절, 최대 8시간 사용, 생활방수, 스마트 기기 터치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S, M, L로 사이즈가 나뉘어져 있어 남녀구분 없이 전 연령대 모두가 언제 어디서나 따뜻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보글러는 보온성, 편의성을 모두 갖추고 있어 겨울철 야외 레저를 즐기는 사람에게 재미를 더해주고, 추운 장소에서 작업을 하는 사람들에게 생산성을 올려 줄 수 있는 이템으로 자리잡을 것으로 전망된다.

보일러 장갑 보글러 발열장갑, 대용량 배터리2개, 충전어댑터 구성으로 온라인 쇼핑몰 룩티비홈쇼핑, 지마켓, 옥션 등에서도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으며 케이블TV 홈쇼핑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이소영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