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전주철학관 ‘나래작명철학원’ 사주 오행을 분석해 福있는 좋은 이름으로 작명


태어나서 평생 불리우게 되는 이름은 한사람의 상징이 되는 고유명사로 사회적 관계를 이룰 때에도 그 사람을 기억할 수 있게 만드는 중요한 매개체 역할을 하게 된다. 그렇기 때문에 사주의 흐름에 맞는 좋은 이름으로 작명을 해야 성공할 수 있는 미래로 나아가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전주 나래작명철학원은 정확하고 심도 있는 사주분석을 통해 福있는 좋은 이름으로 작명하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전주나래철학관의 채봉길 원장은 “사주는 타고난 것으로 바꿀 수 없으나 운의 흐름은 바꿀 수 있기 때문에 좋은 이름으로 작명, 개명을 통해 부족한 기운은 채워주고 넘치는 기운을 거둬내면 앞으로의 삶이 보다 건강하고 평탄해질 수 있다”며 “복있는 좋은 이름 작명을 위해 반드시 사주를 바탕으로 하며 소리오행, 자원오행, 삼원오행, 음양오행, 발음오행의 법칙과 성명학을 토대로 작명하고 소리성명학과 수리성명학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조합으로 이름을 짓는다”고 하면서 “다섯가지의 오행을 모두 충족시키는 작명은 녹록치 않은 것이므로 모두 다루는 작명소는 많지 않을 것”이라고 귀띔했다. “나래작명철학원은 최대한 다섯가지의 오행을 모두 다루는 작명소이기 때문에 복을 부르는 좋은 이름으로 작명과 개명이 가능한 것”이라고 강조했다.

전주철학관 나래작명철학원에서는 신생아작명, 예쁜 이름, 성공하는 이름 작명 및 개명 외에 사주에 부합한 결혼택일, 출산택일, 돌잔치택일과 부를 부르는 상호, 법인상호작명 상담도 가능하다.

또한 작명, 개명 잘하는 곳으로 알음알음 입소문이 나 있어 전주지역 뿐 아니라 익산, 군산, 대천, 서천, 서산, 세종시, 공주시, 논산시, 김제시, 보령시, 정읍시, 부안시, 남원시, 순천시 등 전국 각지에서 신생아 작명 및 개명을 위해 일부러 찾아오는 경우도 많다고 한다.

채봉길 원장은 “직접 방문이 어렵거나 비대면 상담을 원할 경우에는 전화상담도 함께 진행하고 있으며, 전화 상담을 통해서도 방문 상담시와 마찬가지로 사주 오행에 맞춰 진정성 있고 세심한 과정을 통해 작명, 개명, 택일 등의 상담을 함께 진행하고 있다”전했다.

전주 나래작명철학관은 전주시 덕진구 건산로 인후동1가 고용노동부 전주지청 건너편에 위치해 있으며 보다 자세한 방문 상담 예약 문의는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이소영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