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인천 중구, 6번째 잡 매칭 데이 열린다

인천 중구(구청장 홍인성)는 오는 11일 오후 2시부터 중구청 월디관(4층) 대회의실에서 2019년 마지막 잡 매칭 데이(Job Matching Day)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잡 매칭 데이는 영종 일자리프로젝트 시즌2 일자리사업을 마감하고 2020년도 영종일자리프로젝트 사업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기업체 및 구직자의 의견을 들으며, 2020년도 추진할 사업에 적극 반영하기 위해 마련하는 행사로 4개 기업체가 참여하여 105명 채용예정이다.
 
잡 매칭 데이(Job Matching Day) 행사는 구인을 원하는 기업체와 취업희망자의 구직활동을 지원하기 위하여 소규모 채용의 장을 마련하여 구인·구직 미스매칭을 해소하기 위한 상시적(1회/월평균)인 취업연계 행사로, 구는 올 한해 5회를 개최한 바 있으며 이번 여섯번째 행사는 한 명의 구직자라도 더 취업하기를 바라는 절실한 마음을 담아 추진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번행사에 참여하는 기업체의 모집분야는 면세, 호텔(시설관리, 미화 등), 물류분야로 청년층부터 중장년층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참여가 가능하도록 준비할 예정이며 기업체가 원하는 많은 구직자가 참여할 수 있도록 수요맞춤형 홍보를 추진할 계획이다.
 
홍인성 구청장은 “영종 일자리프로젝트 시즌2 사업은 당초 500명을 취업목표로 했으나 11월말 현재 604명의 취업실적을 달성해 취업달성률 120%를 초과했다”며, “하지만 지역주민 한 분이라도 더 취업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으니 구민 여러분의 많은 참석을 바란다”고 말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