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MMA 2019' 방탄소년단-청하, 남녀 댄스상 수상

MMA 2019

MMA 2019

방탄소년단, 청하가 'MMA 2019' 댄스 부문을 수상했다.

 
30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MMA 2019 Imagine by Kia(멜론뮤직어워드, 이하 MMA 2019)'가 진행됐다. 멜론, 유튜브 1theK(원더케이) 채널, 카카오톡 #MMA탭 등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 생중계 한다.
 
엑소 '러브 샷', 위너 '밀리언즈', 뉴이스트 민현 '유니버스', 방탄소년단 '작은 것들을 위한 시', 세븐틴 '홈'이 베스트 댄스 남자 부문 후보에 오른 가운데 수상자는 방탄소년단이었다. 정국은 "연습한대로 열심히 추다보니 좋은 상 받았다. 아미 여러분 덕분에 춤을 잘 출 수 있는 힘이 나온다"면서 "우리 중에 제일 멋있게 안무를 추는 진 형이 한 마디 하겠다"고 소감을 진에 넘겼다. 진은 "저한테 왜 그러는지 잘 모르겠지만, 아미를 위해서라면 이 한몸 부숴져라 열심히 하겠다"고 이어받았다. 제이홉은 "손성득 선생님 이하 안무가 감사하다. 이 상 기쁨 나누겠다"고 덧붙였다.
 
베스트 댄스 여자 부문 수상자는 청하였다. 청하는 "솔로 데뷔 처음으로 MMA에 왔는데 감사하다. 큰상 타게될 줄 몰랐는데 회사 식구들 감사하다. 안무 언니들 고생많았다. '벌써 12시' 만들어주신 분들 감사하다. 앞으로 더 좋은 퍼포먼스로 보답하는 청하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올해로 11회를 맞이한 'MMA 2019'는 'FULL OF SURPRISES'를 테마로 한다. 강다니엘, 더보이즈, 마마무, 방탄소년단, 엔플라잉, 잔나비, 청하,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헤이즈, AB6IX, ITZY 등이 출연한다. 김소현, 김영철, 박서준, 이제훈, 이현우, 임수정, 장성규, 최우식, 한지혜, 홍수현, 홍현희 등이 시상자로 나선다.
황지영기자 hwang.jeeyoung@jtbc.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