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나눔 공약 지킨 아가방앤컴퍼니, 따뜻한 겨울 위한 물품 2만점 기부

아가방앤컴퍼니의 굿윌스토어 물품 기증식 모습.

아가방앤컴퍼니의 굿윌스토어 물품 기증식 모습.

아가방앤컴퍼니의 굿윌스토어 물품 기증식 모습.

아가방앤컴퍼니의 굿윌스토어 물품 기증식 모습.

아가방앤컴퍼니가 29일 임산부의날 캠페인의 일환으로 계획했던 기부 물품 약 2만여 점을 적십자, 사랑의 열매, 굿윌스토어에 전달했다.  
 
이번 기부는 지난 10월 임산부의 날을 맞아 아가방앤컴퍼니가 진행한 ‘아가야 방가워’ 임산부 응원 캠페인의 일환으로 관련 해시태그를 달면 그 개수만큼 물품을 기부하는 행사다. 한 달여간 진행된 이번 캠페인에는 약 100여 명이 참여해 임산부와 초보 육아 부모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아가방앤컴퍼니는 캠페인 종료 후 참여해준 분들의 마음을 담아 응원 메시지 개수와는 상관없이 적십자, 사랑의열매, 굿윌스토어에 자사 대표 브랜드인 아가방을 비롯한 다양한 브랜드의 유아의류, 유아용품 2만여 점을 전달했다.  
 
특히, 밀알복지재단에서 운영하는 굿윌코리아와는 임직원들이 함께한 ‘재사용 물품 기증’ 행사를 추가로 진행했다. 이 행사는 아가방앤컴퍼니의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개인 의류, 도서, 생활용품 등을 모아 굿윌컴퍼니에 전달하는 것으로 이날 모인 물품은 굿윌스토어의 장애인 근로자들의 분류작업을 거쳐 일반 소비자에게 판매된다.
 
아가방앤컴퍼니 사회공헌 담당자는 “처음 시작은 임산부 배려 문화를 위한 캠페인이었지만 임직원들의 적극적인 참여 덕분에 가치 있는 나눔 문화에도 동참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국내 대표 유아전문 기업으로서 진정성 있는 사회 공헌활동을 추진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가방앤컴퍼니는 지난 9월 미혼모 자립지원을 위해 대한사회복지회, 행복한나눔, 서진교회에 제품 6만여 점을 기부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