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메가랜드 "공인중개사 재도전자 위한 '앙코르 합격 전략 설명회' 개최"


제30회 공인중개사 합격자 발표가 다가오면서 시험응시자들의 움직임도 분주해진다. 이미 가채점으로 불합격 가능성이 높은 응시자들의 경우, 바로 다음 시험 준비에 돌입하고 있기 때문이다.
 
2019 공인중개사시험 합격자는 오는 27일(수) 공인중개사 큐넷 사이트에서 발표된다. 현재 매년 공인중개사 합격률은 약 20% 정도로 10명 중 8명은 낙방하고 있다. 올해도 가채점 결과, 불합격 가능성이 높은 응시자들은 벌써부터 학원, 교재나 강사 선택 부분에서 지금까지와는 다른 학습법을 시도하려 노력 중이다.
 
이와 관련, 공인중개사 전문 교육브랜드 메가랜드가 오는 12월 7일 앙코르 합격 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메가랜드는 2020 공인중개사 재도전, 혹은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시험응시자들을 위해 앙코르 합격 설명회를 준비했다.
 
메가랜드는 국내 최고의 강사진을 모아 수험생들에게 최적의 교육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업체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메가랜드 관계자는 "최근 업계에서 학원선택의 기준은 브랜드와 광고가 아닌 강사력이 되는 분위기"라며 "메가랜드는 론칭 1년만에 학원 선택 기준을 강사력으로 바꾼 업체다. 탄탄한 강의와 함께 공인중개사 시험에 재도전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설명회는 2020 공인중개사 시험에 대한 정보, 합격 전략, 메가랜드의 달라지는 점 등이 소개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 메가랜드 앙코르 합격 전략 설명회에 참석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탭, 갤럭시버즈, 다이슨 청소기 등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참석자 전원에게는 메가랜드 용어 해설집, 에코백, 전자파 스티커, 수강료 할인 혜택 등이 제공된다. 설명회 참석은 사전 예약 신청자에 한해 12월 6일 문자가 발송될 예정이다. 
 
이승한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