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천진난만"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범규 'Angel Or Devil' 티저 첫공개[공식]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범규 ‘Angel Or Devi’ 티저 공개 /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범규 ‘Angel Or Devi’ 티저 공개 /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범규의 ‘Angel Or Devil’ 티저가 공개됐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24일 자정 소속사 공식 SNS 채널을 통해 ‘Angel Or Devil’ 티저 영상을 처음으로 선보였다.
 
공개된 티저는 엉뚱한 분위기의 음악과 함께 줄 위를 아슬아슬하게 걸어가는 범규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이후 와이드 샷(Wide Shot)을 통해 이 장면이 연기였음이 드러나며 웃음을 자아낸다. 영상 중간중간에 등장하는 귀여운 효과음과 카툰 애니메이션이 범규의 천진난만한 매력을 더한다.
 
‘Angel Or Devil’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정규 1집 ‘꿈의 장: MAGIC’의 수록곡으로, 좋아하는 사람을 두고 내 안의 천사와 악마가 끝없는 싸움을 벌인다는 내용을 담았다. 재미있는 가사와 개성 있는 멜로디가 돋보이는 트렌디한 힙합(Hip Hop) 장르의 노래다.
 
앞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10월 데뷔 첫 정규 앨범 ‘꿈의 장: MAGIC’을 발매하며 콘셉트 트레일러, 음원 프리뷰 영상,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등 완성도 높은 콘텐츠를 선보였다. 
 
최근 정규 1집 수록곡 ‘Magic Island’ 뮤직비디오를 추가로 공개한 데 이어 오늘 새로운 콘텐츠를 예고해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조연경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