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제주대, (주)위메스와 공공부문 우수인력 양성 업무협약 체결

제주대학교(총장 송석언)와 공공부문 수험교육 전문 에듀테크 기업 ㈜위메스(대표 신용한)는 지난 11월 7일 제주대에서 공공인재 교육 및 양성 지원 내용을 포함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 날 협약식에는 송석언 제주대 총장을 비롯해 강영순 교무처장, 강창남 학생진로취업처장, 양덕순 사회과학대학 행정학과장, 김주경 사회과학대학 행정학과 교수 등이 참석했고, ㈜위메스 측에서는 신용한 대표이사, 김건호 부대표이사, 기민우 총괄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공공부문 창의적 인재 양성을 위한 협력 ▲지역 공공인재 발굴 및 지원 ▲대학의 공공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금 지원 등 적극적인 협력 체제를 구축하기로 했다.
 
㈜위메스 신용한 대표이사는 “서울에 집중되어 있는 공공분야 시험 관련 교육서비스를 제주대학교의 우수한 인재들도 동일하게 누릴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함과 동시에 제주도를 넘어 전국 공공인재 발굴 사업에도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위메스는 학원강사와 전문 학원경영인, 그리고 실제 공무원 합격생이 함께 만든 학습관리 시스템으로 큰 화제가 되었던 ‘난공불락 스파르타’ 라는 공무원 수험 전문 프리미엄 관리형 독서실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현재 12월 오픈 예정인 인천센터를 포함, 전국 4개의 직영센터와 4개의 프랜차이즈 센터를 두고 있다. 전 지점에서 지속적으로 공무원 합격생을 배출하는 등 안정적 운영을 통해 전국 지점은 더욱 확장될 전망이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