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놀면 뭐하니?' 트로트 샛별 유산슬, KBS '아침마당' 새벽 출근길

MBC '놀면 뭐하니?-뽕포유'

MBC '놀면 뭐하니?-뽕포유'

'놀면 뭐하니?-뽕포유'가 낳은 트로트 샛별 유산슬과 박상철이 함께한 KBS 1TV '아침마당' 새벽 출근길 스틸이 공개됐다.

 
내일(23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될 MBC '놀면 뭐하니?-뽕포유'에는 유산슬(a.k.a 유재석)의 '아침마당' 출근길 비하인드 스토리가 펼쳐진다.
 
지난 16일 더블 타이틀곡 '합정역 5번 출구' '사랑의 재개발'을 발매하며 혜성같이 등장한 트로트계 샛별 유산슬은 음원 공개는 물론, 방송에 출연할 때마다 화제를 모으고 있다.  
 
대형 신인의 다음 행보에 관심이 쏠린 가운데, 생방송 데뷔 신고식까지 치렀다. 지난 18일 트로트 가수들에게 꿈의 무대로 꼽히는 '아침마당-명불허전' 코너에 가수 박상철과 함께 등장해 주체할 수 없는 끼와 라이브 실력을 뽐냈다. '유산슬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트로트계 샛별 유산슬의 KBS 입성기가 다뤄진다.  
 
방송을 앞두고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에는 이른 새벽 생방송 데뷔를 위해 KBS에 출근하는 유산슬의 모습이 포착됐다. 당황스러움이 역력한 유산슬은 의외의 장소에서 '아침마당' 출연 소식을 듣게 돼 웃음을 선사한다. '아침마당'에 함께 출연한 선배 박상철을 만나 방송 출연 조언을 듣는다.  
 
그런가 하면 '놀면 뭐하니?-뽕포유' 김태호 PD와 '아침마당' 강지원 PD의 방송 전 비밀스러운 미팅 현장도 확인할 수 있다. 강지원 PD는 "이게 보통 무대가 아니에요"라고 언급, 어떤 이야기가 오갔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tbc.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