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뮤지컬→스크린..'캣츠', 크리스마스 이브 개봉 확정

'캣츠'

'캣츠'

뮤지컬을 영화화한 '캣츠'가 12월 24일 크리스마스 이브 개봉을 확정했다.
 
뮤지컬 '캣츠'를 스크린으로 탄생시킨 뮤지컬 대작 영화 '캣츠'가 12월 24일 크리스마스 이브 개봉을 확정했다. 2019년 연말 극장가의 황홀한 대미를 장식하겠다는 각오다.  
 
이와 함께 '캣츠'는 황홀한 비주얼을 담은 메인 포스터를 21일 공개했다. 포스터 속 다양한 고양이 캐릭터들의 등장은 물론, 1년에 단 한 번 펼쳐지는 축제의 비주얼까지 선사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여기에 '뮤지컬 그 이상의 감동'이라는 카피 역시 스크린을 통해 구현될 전율의 퍼포먼스를 기대케 한다. 특히 운명을 바꿀 단 하루의 마법 같은 기회를 얻기 위한 고양이들의 이야기를 담은 만큼 고양이 캐릭터들의 각기 다른 개성이 고스란히 담겨있어 눈길을 끌며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캣츠'는 동명의 뮤지컬이자 시대를 뛰어넘어 사랑받아 온 명작 '캣츠'를 영화화한 작품으로, '레미제라블'의 거장 톰 후퍼 감독과 전설의 뮤지컬 대가 앤드류 로이드 웨버가 만난 프로젝트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여기에 '드림걸즈'의 제니퍼 허드슨과 최고의 팝스타 테일러 스위프트를 비롯해 이드리스 엘바, 프란체스카 헤이워드, 주디 덴치, 이안 맥켈런, 제이슨 데룰로, 제임스 코든, 레벨 윌슨 등 캐스팅 라인업을 완성했다. 뮤지컬 대표곡 'Memory' 등의 아름다운 사운드트랙과 함께 영화에서만 들을 수 있는 새로운 사운드트랙까지 예고했다.  
 
박정선 기자 park.jungsun@jtbc.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