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굿햄프 ‘슈퍼푸드 각광’ 햄프씨드 오일 함유 화장품 4종 론칭

굿햄프 데일리 햄프 케어 앰플 ⓒ굿햄프

굿햄프 데일리 햄프 케어 앰플 ⓒ굿햄프

최근 슈퍼푸드로 각광받고 있는 햄프씨드를 메인 원료로 하는 스킨케어 브랜드 ‘굿햄프’가 햄프씨드 오일을 함유한 화장품 4종을 론칭해 화제다. 굿햄프는 정식 론칭을 기념해 전 품목 최대 25%를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굿햄프에서 직접 기획, 개발한 햄프씨드 화장품은 민감성 피부를 위한 제품으로, 화장품의 핵심성분인 햄프씨드 오일이 과도한 유분 생성을 방지하여 근본적인 손상된 피부를 진정 및 완화 시켜주는 데 도움을 준다.  
 
이 밖에도 햄프씨드 오일은 다양한 효능을 지닌다.  
 
모공을 막지 않으면서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며, 여드름과 건선 같은 피부 질환 및 문제성 피부에 도움을 주는 동시에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유지시켜 준다. 또한, 피부에 도움을 주는 오메가-6와 오메가-3 지방산을 다량 함유하여 아토피 피부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피부를 보다 탄력 있게, 피부결은 부드럽게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이러한 햄프씨드 오일이 풍부하게 함유된 굿햄프의 이번 신제품 4종은 데일리 햄프케어 앰플, 더블 케어 클렌징 젤, 퓨어 사티바 햄프씨드 클렌징 오일, 썬 디펜더로 구성되어 있다.
 
데일리 햄프케어 앰플은 본연의 건강한 피부를 찾을 수 있도록 도움을 주어 피부결 개선 효과를 증대시켜주는 산뜻한 제형의 고보습 영양 앰플이다.  
 
더블 케어 클렌징 젤은 수분 손실은 최소화하고 미세 오염 물질은 말끔하게 클렌징 해주는 젤 타입 클렌저다.
 
퓨어 사티바 햄프씨드 클렌징 오일은 피부에 쌓인 노폐물과 메이크업 클렌징은 물론, 마일드한 각질케어를 도와주는 오일 타입 클렌저다.  
 
마지막으로, 썬 디펜더 SPF50+ PA++++는 자외선을 차단하고 비타민D 전환을 돕는 7DHC를 함유하여 건강한 피부로 케어해주는 산뜻한 제형의 크림 타입 자외선 차단제다.  
 
굿햄프 관계자는 “햄프씨드 오일이 들어간 신제품 4종의 경우,  깊은 피부 보습 및 지속력은 물론 피부결 개선 효과가 있어 건성, 복합성, 지성 등 모든 피부 타입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굿햄프의 햄프씨드 화장품 4종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구매는 홈페이지를 방문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