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인근에 복합리조트·쇼핑몰 등 개발 활기

[분양 돋보기] 교통 좋고 쾌적한 지역 명품 아파트 쏟아져

SK건설-SK뷰

SK건설-SK뷰

인천 영종도에 1000가구가 넘는 브랜드 대단지 아파트가 분양한다. SK건설이 인천시 중구 운서동에서 분양 예정인 ‘운서 SK뷰 스카이시티’(조감도)다. 운서 SK뷰 스카이시티는 지하 2층 지상 최고 20층 13개동 규모로 총 1153가구다. 실수요자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77㎡, 84㎡ 중소형으로만 구성된 게 특징이다. 이 아파트는 공항철도 운서역이 가깝고, 제2경인고속도로와 인천공항고속도로 등 광역교통망이 인접해 있어 서울 접근성이 좋은 편이다. 영종도와 청라지구를 잇는 제3연륙교가 2025년께 개통하면 10분대에 인천 도심으로 갈 수 있다.
 

SK건설 ‘운서 SK뷰 스카이시티’
전용면적 77㎡, 84㎡ 1153가구
광역교통망, 서울 접근성 뛰어나

운서 SK뷰 스카이시티

운서 SK뷰 스카이시티

운서 SK뷰 스카이시티 인근에는 중학교가 들어설 예정이고, 영종고를 걸어서 갈 수 있다. 인천하늘고·인천과학고·인천국제고 등의 교육시설도 가깝다. 운서역 일대에는 롯데마트·메가박스 등 편의시설이 자리한 데다 중심 상업지구 개발이 활기를 띠고 있어 편의성은 더 좋아질 전망이다. 대규모 개발 사업도 윤곽을 드러내고 있다. 영종도 북단 미단시티 복합리조트가 2021년 개장을 목표로 공사가 진행 중이다. 파라마운트 스튜디오의 테마파크와 6성급 호텔, 카지노, K-POP 전용 공연장 등이 들어서는 인스파이어 복합리조트도 착공에 들어갔다.
 
워터파크와 아쿠아리움, 특급호텔, 복합쇼핑몰, 비즈니스센터, 테마파크, 골프장 등을 조성하는 한상드림아일랜드(영종드림아일랜드) 개발 사업도 추진 중이다. 운서 SK뷰 스카이시티는 대부분의 가구를 남향으로 배치하고, 4베이 설계로 채광과 통풍은 물론 공간 활용성을 높였다. 거실에는 스페인산 대형 아트월 타일을 적용했고, 주방에는 엔지니어드 스톤 상판 마감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첨단 사물인터넷(IoT) 시스템인 ‘SKT 스마트 홈’ 시스템도 적용했다. 입주는 2022년 1월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인천시 중구 운서동 3086-3번지에 있다. 분양 문의 032-569-1153.
 
한정연 기자 han.jeongyeon@joongang.co.kr

구독신청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