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숭실대 언론홍보학과 제17회 '언론홍보페스티벌' 개최

그림: 언론홍보페스티벌 공식 포스터.

그림: 언론홍보페스티벌 공식 포스터.

숭실대학교(총장 황준성)는 언론홍보학과(학과장 박웅기) 학생들이 주최하는 제17회 언론홍보페스티벌(이하 언홍제)이 오는 11월 19일(화) 오후 6시 30분, 숭실대 학생회관 블루큐브에서 ‘5G; 당신이 느끼는 세상은 어떠한가요?’ 라는 주제로 개최된다고 밝혔다.  
 

숭실대 언론홍보학과 학생들의 자체 기획 및 진행
‘5G, 당신이 느끼는 세상은 어떠한가요?’를 주제로 다양한 콘텐츠 선보인다

언홍제는 학생들이 자체적으로 기획·진행하는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축제로 매년 대학생들이 바라보는 사회를 광고, 공연, PR 등의 다양한 형태로 담아내고 있다. 올해 17주년을 맞은 언홍제는 언론홍보 분야를 대중에게 쉽게 알리고, 지역사회가 함께 할 수 있는 소통을 지향한다. 매년 당일 평균 관객 200여명을 동원했으며, 1년 행사 합계 약 1,000여 명에 달하는 관객들의 관심과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2018 언홍제 사진.

2018 언홍제 사진.

올해 언홍제는 ‘5G; 당신이 느끼는 세상은 어떠한가요?’ 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언론홍보학과 학생들은 현 시대를 ‘5G 시대’로 규정짓고 이를 인문, 사회과학적 시각으로 해석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당일 행사는 PR학회의 프레젠테이션 ‘당신이 느끼는 세상은 어떠한가요?’와 공연기획학회의 연극 ‘5G는 상담소’, 영상 팀의 다큐멘터리 ‘life-smart=?’, Andante con moto’ 순으로 진행된다. 또한 당일 캠퍼스투어 및 부스이벤트와 광고학회의 전시회도 열릴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언홍제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