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배우 김호영, 성추행 혐의 피소…"경찰 조사 응할 것"

배우 김호영. [일간스포츠]

배우 김호영. [일간스포츠]

배우 김호영(36)이 성추행 혐의로 피소됐다. 소속사는 관련 내용을 부인하다 이내 피소 사실을 인정했다.
 
11일 한 매체는 김호영이 지난 9월 차량 내부에서 남성 A씨에게 유사성행위를 한 혐의로 지난달 피소됐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A씨는 서울 성동경찰서 여성청소년과에 고소장을 제출했으며 김호영은 스케줄 문제로 소환조사에 불응한 것으로 알려졌다.
 
관련 사실이 보도되자 김호영의 소속사 PLK 엔터테인먼트는 공식입장문을 내고 “금일 보도된 김호영씨에 관한 기사는 전혀 사실무근”이라며 “현재 당사는 구체적인 내용을 확인 중”이라고 밝혔다.
 
그러나 추후 보도가 이어지자 소속사 측은 “고소된 것은 맞다”고 밝혔다.
 
소속사 관계자는 "구체적인 내용을 확인하고 있고 드라마 촬영 등 예정된 스케줄이 있어 경찰 조사를 못 받았으나 조사에 응하려고 준비 중"이라고 말했다.
 
경찰은 "성폭력 사건 특성상 사실관계를 일절 확인해줄 수 없다"고 밝혔다.
 
김호영은 '아이다', '킹키부츠', '로미오와 줄리엣', '맨 오브 라만차' 등 다수의 뮤지컬에 출연했다.
 
MBC '진짜 사나이 300', '복면가왕'에 출연해 인지도를 높였고 최근 tvN 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에서 젊은 가장 조민달 역을 소화하고 있다.
 
정혜정 기자 jeong.hyejeong@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