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아가방앤컴퍼니, 프리미엄 유아복 에뜨와 신생아 선물세트 컬러 에디션 6종 출시

에뜨와 컬러 에디션.

에뜨와 컬러 에디션.

아가방앤컴퍼니(대표 신상국)의 프리미엄 유아복 브랜드 ‘에뜨와’에서 신생아를 위한 컬러 에디션을 출시했다.
 

모던한 디자인의 신생아용 보디슈트, 모자, 양말…마음을 담은 6가지 컬러
예비맘 출산선물 추천… 컬러 선택 가능한 컬러 에디션 3종 세트, 양말 6종 세트

에뜨와의 컬러 에디션은 신생아용 보디슈트와 양말, 모자를 심플하면서 모던하게 표현한 제품으로 다채로운 색을 통해 아이에게 전하고픈 부모의 여섯 가지 바람을 담아냈다. 레드, 오렌지, 옐로, 그린, 블루, 퍼플의 컬러는 각각 사랑스러운 아이, 활발한 아이, 행복한 아이, 건강한 아이, 순수한 아이, 창의적인 아이를 의미한다.  
 
부모의 바람을 컬러로 대신해 전할 수 있고 보디슈트, 양말, 모자로 구성된 ‘컬러 에디션 선물 세트’와 6가지 컬러의 양말로 구성된 ‘양말 선물 세트’로 출산을 앞둔 예비맘이나 초보맘을 위한 선물로도 안성맞춤이다.  
 
에뜨와 관계자는 “아기에게 주는 첫 번째 선물인 만큼 이번 컬러 에디션은 언제나 건강하고 사랑받는 아이로 자라길 바라는 부모의 마음으로 디자인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에뜨와는 컬러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7일까지 에뜨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하고 갖고 싶은 컬러, 그 이유를 댓글로 적으면 추첨을 통해 컬러 에디션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