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사이버한국외대 TESOL대학원 ‘테크놀로지 활용 영어교육’ 콜로퀴엄 개최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TESOL대학원은 오는 11월 16일(토) 오후 1시부터 사이버관 소강당에서 제28차 콜로퀴엄 및 2020학년도 1학기 신입생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
 
사이버한국외대 TESOL대학원의 이번 콜로퀴엄은 ‘테크놀로지 활용 영어교육’을 주제로, ‘Solving Student Engagement through Edtech’와 ‘게이미피케이션을 활용한 영어학습 활동 설계하기’에 대한 전문가 특강을 진행한다.
 
이를 통해 테크놀로지를 영어교육에 이용할 방법을 모색하고, 게이미피케이션에 대한 이해 제고와 이를 적용한 스마트러닝 콘텐츠 제작까지 다룰 예정이다.
 
제28차 콜로퀴엄은 영어교육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석 가능한 무료 특강이며, 사이버외대 대학원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 신청이 가능하다.
 
이번 테솔대학원 콜로퀴엄과 함께 진행되는 2020-1학기 입학설명회에서는 대학원 소개와 입학 안내는 물론 입학관심자를 위한 심층 입학 상담도 시행할 계획이다.
 
한편, 사이버한국외대 TESOL대학원은 정규 석사학위 과정을 운영하는 ‘국내 유일의 사이버대학교 TESOL대학원’으로 졸업 시 TESOL 석사학위와 테솔수료증을 동시에 취득할 수 있다.
 
특히 역량있는 내·외국인 교수의 수준 높은 강의 콘텐츠, 이론과 실무 강화를 위한 체계적인 커리큘럼, 스마트러닝과 뉴테크놀로지를 활용한 학습,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콜로퀴엄 및 토요 오프라인 특강, 다양한 장학 혜택, 해외 어학연수 및 문화탐방 지원, 활발한 휴먼 네트워킹 등이 대학원의 강점이다.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TESOL대학원은 오는 12월 1일(일)부터 2020년 1월 2일(목)까지 2020학년도 전기 신입생을 모집한다. 대학원 입학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