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엄마의 안목은 뛰어나다 ‘엘리시안 강촌’스키장 키즈 서포터즈 모집

4계절 즐거운 휴식이 가득한 곳, 엘리시안 강촌이 올 11월 22일 스키장 오픈을 목표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우리아이는 스키신동? 엘리시안 강촌 스키강습 인기

특히 우리아이 첫스키로 유명한 키즈스키학교는 벌써부터 11월 사전예약율이 높아 조금 더 빨리 올 겨울을 준비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 우리아이 첫스키는 엘리시안 강촌에서
강촌은 ‘생애 첫 스키’ ‘우리 아이 첫 스키’를 위해 가족단위 스키어들이 많이 찾는다. 기초부터 꼼꼼하게 안전하게 가르치는 운영 시스템과 스키 강습 프로그램이 잘 갖춰져 있기 때문이다.

GS그룹에서 직접 운영하여 믿고 맡길 수 있고 스키선수 체험코스(숏게이트)를 조성하여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키 국가대표 출신 학교장과 전문 코치진이 있어 믿고 맏길 수 있음을 물론, 담당 강사제로 아이들 강습의 연속성이 보장되어 진다. 서울 강남 및 주요지역에 키즈스쿨 전용 노선버스가 운행되며, 리조트 도착과 동시에 스키, 의류 대여, 강습, 식사까지 담당 강사가 직접 도와준다.

◆ 키즈 서포터즈 모집
엘리시안 강촌에서는 이번 겨울, 우리 아이의 스키 데뷔전을 함께할 키즈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지난 4일 밝혔다. 모집기간은 17일까지이며 블로그,SNS 부문과 유튜브 부문으로 지원할 수 있다. 활동기간은 블로그,SNS 부문 3개월 유튜브 부문 2개월이다. 엘리시안 강촌 키즈 서포터즈는 엘리시안 강촌 리조트의 객실 및 식음시설 그리고 스키강습까지 직접 이용해보고 리뷰 및 개선아이디어를 제공하는 홍보대사이다.

이번 선정된 서포터즈에게는 최대 30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동계스포츠(스키)에 관심이 있거나, 아이와 함께 다양한 추억 및 스포츠 활동을 쌓고 싶은 부모님 누구나 참여가능하다.

활동 혜택으로는 키즈강습 무료제공, 19/20 시즌권 1매 무료제공, 식사/음료/베이커리/뷔페 무료이용권 제공, 주중/주말 객실 이용권 제공, 19/20 시즌 리프트, 장비 할인권이 제공된다. 유튜버의 경우 소정의 영상제작비또한 지원한다. 키즈 서포터즈는 5세~13세 아이를 둔 부모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키즈강습 및 키즈 서포터즈 모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엘리시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소영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