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함께하는 금융] 이마트 트레이더스 고객 특화 카드…최대 5% 할인, 실질적인 혜택 제공

트레이더스신세계 삼성카드는 삼성카드가 제휴를 맺은 창고형 할인점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이용할 때 포인트 적립이 아닌, 결제일 할인 중심의 실용적인 혜택을 강화했다. [사진 삼성카드]

트레이더스신세계 삼성카드는 삼성카드가 제휴를 맺은 창고형 할인점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이용할 때 포인트 적립이 아닌, 결제일 할인 중심의 실용적인 혜택을 강화했다. [사진 삼성카드]

삼성카드는 지난 2월 출시한 ‘트레이더스신세계 삼성카드’가 갈수록 소비자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고 최근 밝혔다. 이 카드는 삼성카드가 단독 제휴를 맺고 있는 창고형 할인점인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이용할 때 최대 5%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카드

트레이더스신세계 삼성카드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이용 고객이 실질적으로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포인트 적립의 형태가 아닌, 결제일 할인 중심의 실용적인 혜택에 집중한 트레이더스 특화 카드다.
 
트레이더스 특화 혜택을 구체적으로 살펴보면, 우선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트레이더스 이용금액의 최대 5%를 할인받을 수 있다. 전월 이용실적이 100만원 이상일 경우에는 당월 트레이더스 이용 금액의 5%를 할인받을 수 있다. 전월 이용실적이 40만원 이상 100만원 미만일 땐 트레이더스 3% 할인을, 전월 이용실적 40만원 미만일 경우 트레이더스 1%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전월 이용금액대별 각각의 할인한도는 월 5만원·3만원·1만원이다. 조건을 충족할 경우 연 최대 60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트레이더스 외 회원들이 많이 이용하는 업종에 대해서도 이용금액의 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학원·서점·학습지·인터넷강의·병원·약국에서 이용한 금액의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월 할인 한도는 전월 이용실적 100만원 이상의 경우 1만원, 전월 이용실적 40만원 이상 100만원 미만 때는 5000원이다.
 
여기에다 전월 이용실적이 40만원 이상인 경우에 이동통신 요금 및 커피전문점 이용금액의 5% 할인도 추가로 제공한다. 월 할인한도는 5000원이다.
 
이외에도 신세계백화점 5% 전자할인 쿠폰 및 신세계 백화점 무료 주차권 제공과 신세계백화점 이용금액 1000원당 2신세계포인트를 적립해 주는 신세계 제휴 서비스도 제공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트레이더스신세계 삼성카드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이용회원이 실질적인 혜택을 더 많이 받을 수 있도록 트레이더스 이용금액에 대한 할인 혜택 제공에 집중한 특화카드”라며 “앞으로도 삼성카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지속해서 개발해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중앙일보디자인=김재학 기자 kim.jaihak@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